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액티브2 수면중 산소포화도 측정 차후에라도 지원이 어려울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10-31-2020 12:48 PM)
139 보기
S24U탭S9P
Active Level 8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사 기기의 경우 수면중 산소포화도 측정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액티브2나 이후 삼성 워치들에서도 충분히 지원가능하지 않을까 하여 적습니다.

배터리 소모는 증가될수 있겠지만 on off 로 선택할수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2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넣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담당자님 답변을 종합 해보면 여러가지 개선사항이 들어가야만 산소포화도측정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그 개선사항이 들어가지 않아 지원이 어렵다는 겁니다ㅎㅎ

이 다양한 개선사항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담당자님이 지원을 하지 않으시려는거 같습니다🤔 지속적신 건의로 지원해주실 수 있을지 모르지만 만약 담당자님 말씀이 맞다면 소프트웨어 최적화를 통해서 산소포화도 측정 정확도를 올려야 하기에 힘들다고 생각됩니다ㅎㅎ(물론 담당자님 말씀이 진실이 아니라면 워치3와 급차이를 두기 위한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ㅎㅎ )

한가지 참고로 알려드리자면 사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 산소포화도에 개발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저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산소포화도 위젯이 워치 내에 있었기 때문이죠...(그리고 센서 모양도 비슷하고 EOL테스트에서 나오는 값 종류들이 워치 액티브2와 워치3와 같기 때문에 산소포화도 측정이 가능하다고는 생각됩니다ㅎㅎ)

clipboard_image_1604037714017.jpg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액티브2와 워치3의 센서가 다릅니다.   산소 포화도는 좀 더 신형 센서에서만 정상적으로 측정될 수 있어 액티브2에서 지원해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