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액티브2 lte 모델 cmc 오픈 패치 요청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04-2019 10:14 AM)
1174 보기
노트워치탭유저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오랫동안 맥북-아이패드-아이폰쓰다가, 한번 갤럭시도 써볼까해서 갤럭시노트10+부터 구매했습니다.

평소, 스마트워치도 관심있어, 이번 출시된 액티브2 lte 모델을 찾아봤습니다.
정장, 핵심기능인 cmc(다른 기기에서 전화/문자 받기)을 블루투스모델에서만 열어놨다고 하더라고요.
구매욕구가 확 떨어졌습니다..

액티브2 lte 모델도 cmc 기능 오픈해주세요.
이번 새로 출시한 갤럭시탭s6도 블투, lte 모두 cmc 지원하고 있는 것도 확인했습니다.

법률적인 부분으로 인한 부분도 아닙니다.
하드웨어 차이도 아니고 소프트웨어 제한때문에 사용못한다고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9 댓글
GERONIMO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맞습니다 LTE쓰다 해지를하면 오히려 블루투스 모델보다 더 못한기계가 되어버리니 개선이 필요하네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심지어, 이번 갤럭시탭은 블투, lte모델 모두 cmc 지원하고 있습니다.
s10처음씀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글쓴분말에 백번공감합니다.이상한정책입니다. 나온기능을 소비자도원하는데 손해보는사람도없는기능을 액티브2에서만 빼다니.. 그리고lte모델실제로안쓰는분들이 간혹 없어도 통신사로다되서 상관없지않냐는식으로 하는데 잇는것없는것차이가분명히있죠. 활용도에서도 차이가남. 현재도 그렇고 나중에 통신약정끝났을때도 더더욱그렇고요.
솔크장인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대체 누굴 위한 디바이스인가, 의문만이 가득한 액티브2..
ㅁ농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비슷한 서비스를 통신사가 하니 LTE에는 못 넣은것이죠.

그런데, 통신사가 제공하는 원넘버 서비스는 폰이 안 켜져 있어도 되고 폰 배터리 닳을 일도 없어서 더 좋은데 왜 궂이 CMC를 사용하시려는 거예요?

 

0 좋아요
s10처음씀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관심없으셔서잘모르시는분긴거같은데..왜사람들이해달라고하는지글들이라도좀보시고부정적인의견다세요.. 이유가있으니 다수의 사람들이 요청하겠죠?
짜장이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원넘버 서비스는 정작 제 핸드폰에는 시계로 받은 문자,전화 기록이 안남구요.
또한 원넘버서비스는 사용하다보면 내가 시계로 전화랄 받거나 걸 때도 있고 폰으로 걸거나 받을때도 있는데 이걸 일일이 착신전환앱이란걸 통해서 변경해줘야지만 되는 안쓰는 사람한텐 작아보이지만 사용상 엄청난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lte버전을 산 분들은 블루투스버전에 추가로 통신사개통도 할 수 있다고 구매하신분들이 많구요. 사전에 안내가 제대로 안됐다는점을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초기엔 환불이 가능했던분들은 환불하신분 조차 있으실만큼 제대로 안내가 안됐죠. 현재는 많은 사용자분들이 관련 글을 올려놓아서 cmc기능이 없구나..하면서 구매하려다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거죠.
폰이 안켜져있어도 된다는것보니까 사용 안하시는분같은데 저는 폰 충전기에 꽂아두고 켜둡니다. 카톡같은 알림도 받아야하는데 그건 폰을 켜둬야지만 알림이 오거든요...그 외에도 추후 개통을 해지하고 블루투스로만 사용했을때 정작 블루투스전용워치와 같은 기능을 쓰지 못하게 되는 문제고 있는데 이게 합리적이라고 보시나요?
사용하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불편하다고 얘기하고 목소리를 내기 전까지는 이게 불합리한일인지 합리적인 일인지 충분히 고민하고 목소리를 내는거죠.. 비슷한 서비스를 통신사가 하니까 lte에는 못 넣은거라는 생각이시면 본인 폰애는 비슷한 기능을 통신사가 하는데 중복으로 깔린 제조사 어플이 있다는점은 뭘까요? 통신사와 중복된 기능을 제공중이라며 제조사가 cmc기능을 안넣는다고 통신사쪽에 문의결과 제조사 고유기능이라 본인들과는 관련없다고 하던데 제조사가 왜 이런 고집을 부리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CrazyBear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통신사만 가능 해요
워치가 다른 통신사가 싸서 다른 통신사껄 사면 원넘버 못하죠
cmc면 가능 하고요

더구나 워치를 웨어러블 요금제로 개통 안하고
쉐어링 으로 개통 해도 원넘버 못 쓰고요
쉐어링은 1회선 무료 혜텍도 있고요
운영자1_커뮤니티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노트워치탭유저 님,
말씀 주신 액티브2 lte모델 cmc기능 지원 요청에 대해서는 담당자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