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외이도염 원인 버즈 프로?

(게시글 작성 시간: 05-06-2021 08:40 AM)
268 보기
지켜보고있다
Active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버즈프로 사용한지 두달정도 되어가는데 한달전부터 외이도염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ㅠㅠ 몰랐는데 많은 사람들 후기보니 버즈 프로의 원인 제공도 있나보네요 정말..팁을 쌔걸로 갈아끼우면 좀 나아지는건가요?..갖다 버릴수도 없고...ㅎ;좀 없어지나 싶더니 재발하고 ㅠㅠㅠ만성으로 번지는건 아닌가 싶네요..

2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프로 사용 후 외이도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적지 않은듯 합니다 저도 염증으로 2주 정도 고생했었구요 이어팁을 바꿔서 나아진 사례, 바꿔도 나아지지 않는 사례가 있어 이어팁이 문제인 경우 이어팁과 유닛 형태 전반적으로 문제인 경우 나눠지는듯 합니다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프로로 진물 생겼다는 분들 얘기 들어보면 공통점이 뭐냐면 제품 구입하고서 초기에는 쓰는 동안 대부분 아무런 증상이 없다가 몇 주 혹은 몇 달 뒤에 갑자기 진물이 나오는 등의 외이도염 증상이 발생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 버즈 프로로 진물이 발생하면 며칠 혹은 주 단위로 충분히 회복을 했음에도 재착용 시 처음과는 비교가 안 되는 속도로 외이도염이 재발하여 완치는커녕 오히려 외이도의 내성이 떨어지는 경향도 보입니다.

또한 다른 제품 쓸 때는 문제가 아예 없었거나 절대 버즈 프로 정도는 아니었다는 얘기도 공통적으로 나오고 있는 얘기고요.

3월 초 정도부터 극히 소수들에 의해 서서히 얘기 나오기 시작하더니 4월 경부터는 눈에 띄게 얘기가 나오다가 지금에 이르러선 이슈가 되기 시작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제품이 1월 중순인가 말경에 나왔지요? 버즈 프로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진물 발생 등의 특징을 생각해보면 앞으로 잠잠해지기는커녕 더욱 크게 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진짜 삼성이 생각이 있는 기업이라면 이런 착용자 건강 악화 문제에 대해선 언론 보도, 집단 소송 등으로 일이 더 커지기 전에 빠르게 문제를 파악 후 소비자에게 고지하고 그것이 팁의 문제면 팁 재배포를, 구조상의 문제면 진짜 최악의 경우지만 리콜 등의 조치로 소비자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현명한 조치를 취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앞으로 나올 후속 제품들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