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4 삼성멤버스 진단 소프트웨어 설치 안됨

(게시글 작성 시간: 01-31-2023 10:08 PM)
751 보기
선우완
Active Level 4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오늘 워치4 최신 소프트웨어를 업뎃했는데요.
삼성멤버스에서 워치에 진단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된다는 안내가 나오길래 설치 버튼을 눌렀어요.
근데 아래 화면에서 수십분째 설치가 되지 않는데요. 뭡니까 도대체? 워치에서 와이파이도 연결하는 알림이 나와서 연결한 상태로 해도 안되는데 뭘 더 어째야 하죠?

image

거기다가 워치를 켠채로 충전 중에 폰과의 연결이 "해제-연결" 됐다는 알림이 충전 완료될 때까지 반복적으로 나오는데 아직 해결되지 않아 복장 터지네요. 오류 로그를 보내래서 보냈더니 해당 로그가 발견되지 않았다며 센터를 가래요. 그래너 센터에 갔더니 소프트웨어 문제라며 관련 부서에 전달하겠다는 수리기사님 말씀을 들었었던게 지지난달입니다. 이번 업뎃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고 했는데 뭡니까 이것도 전혀 해결이 안돼있고... 하 스트레스...

 


4 댓글
건전한사회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워치4lte사용중인데 워치를wifi키고 폰을lte로하고 연결해보세요.
이렇게 하니까 바로설치되고 점검가능해지네요
선우완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전 블투 버전이고 와이파이 다 켜고 설치 시작해도 안돼서 올린 겁니다. 혹시 플레이스토어나 갤럭시스토어에서 설치할 수도 있는지요?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고객님,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Watch에서 자가진단 app 설치시, Watch와 Phone 간의 통신 오류가 발생한것으로 보입니다.
구체적인 이슈 확인을 위하여, Galaxy Wearable 최신 버전 업데이트 확인 및 로그 확보 부탁드립니다.
( 갤럭시폰의 Galaxy Wearable 앱에서 메뉴 -> 설정 icon -> Galaxy Wearable 정보를 통해서 최신 버전이 있는지 확인 및 업데이트 가능)
( 갤럭시폰에 있는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또는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선우완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미 최신 버전이었고요. 삭제후 재설치해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