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4 연락처 권한

(게시글 작성 시간: 01-01-2022 07:31 PM)
757 보기
수현이92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워치4 웨어러블앱에서 연락처권한 허용하라 해서 허용 눌렀는데 계속 떠요 ㅠ 워치4에 전화올땐 이름으로 안뜨고 번호로만 뜨는데 어케 해야되나요....
0 좋아요
1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워치4와 연결된 휴대전화에 설치되어있는 Galaxy Wearable 앱에 연락처의 접근 권한이 없는 경우 문의 주신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alaxy Wearable을 실행하면 화면 상단에 "Galaxy Wearable에서 연락처 권한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워치의 통화, 알림, 메시지에서 연락처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려면 연락처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라는 메세지를 보실 수 있고 메세지 하단의 "허용" 버튼을 눌러 권한 허용을 하시면 동기화가 됩니다.

혹은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alaxy Watch4 Plugin > 권한 을 선택하여 거부됨에 "주소록"이 있을 경우 이를 "허용"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권한 허용 후에도 문제가 해결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스텝에 따라 오류 보내기로 시스템 로그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문제 발생시 바로 폰의 Galaxy Wearable앱을 통해 워치와 블루투스 연결상태 확인 후,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면 Galaxy Wearable앱 실행 후 연결을 눌러 수동으로 연결 필요)
2.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상단의 옵션(三) 버튼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3.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적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 되어 있는 지 확인 후 오류 보내기 완료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