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4 펌웨어 업데이트 후 버그투성이

(게시글 작성 시간: 11-05-2021 02:32 PM)
765 보기
kong2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증상1. 2주 전부터 워치 수면기능 작동하지 않음, 펌웨어 업데이트, 삼성헬스 업데이트 최신버전, 수면 중 시계 밀착됨, 취침모드 수면 전 매일 설정함
증상2. 3일 전부터 워치 자체 걸음수 측정기능 안 됨, 핸드폰에는 걸음수 측정되나 동기화 되지 않음, 워치 내 걸음수는 0이고 활동시간은 갑자기 100분 넘겼다가 워치껐다켜면 다시 핸드폰이랑 연동됨
증상3. 핸드폰이랑 워치랑 2미터 안에 있는데도 갑자기 워치 연결 끊어짐
세가지 증상 모두 워치4 최신 펌웨어, 삼성헬스 앱, 웨어러블 앱 업데이트 후 발생했는데
오류리포트 문의 넣을 때마다 앵무새처럼 로그 다시보내달라는 말만 반복하네요 참나
제일 기본인 걸음수 측정도 안 되고 수면측정도 안 되니 이건 그냥 시계 차는게 나을듯
7 댓글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1. 저는 수면은 업뎃 이후 이상 없는데, 혹시 리부팅해도 동일한가요? 심박수 측정 횟수 설정이 바뀐 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2. 걸음수가 측정 안되는 경우는 없었는데, 혹시 심박센서가 오동작되어서 죽어서 그런 것 아닐까요?
리부팅하면 다시 걸음수 측정되는 것 같은데, 리부팅후에 측정 잘 되다가 또 어느 순간 또 안되는 걸까요?

3. 혹시 핸드폰이 지플립3인가요? SW문제로 WiFi 2.4G 와 주파수간섭으로 불투가 끊기는 경우가 있다고 하던데, 연결 끊긴 후에 아예 연결이 안되는 건가요? 아님 붙었다가 떨어졌다가 하는 건가요?
2.4G 말고 5G WiFI 에 연결가능하면 변경해보시고, 구분 연결이 안되는 상황이면 WiFi를 한번 꺼보세요. 

0 좋아요
kong2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1. 공장초기화, 심박스 항상 측정 변경, 워치 리부팅 모두 다 해보았습니다.
2. 심박수는 항상 측정으로 정상적으로 측정됩니다. 리부팅후에도 워치에서 측정은 안 되고 핸드폰에서 인식된 걸음수만 업데이트 됩니다.
3.핸드폰은 s20 5g 모델입니다..무제한 요금제라 와이파이는 항상 끄고 있습니다..ㅠㅠ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거 참 희한하네요.
2. 심박수는 후면의 녹색으로 깜빡이는 심박센서로 측정하는 거라 걸음수와는 상관없는데, 만보계쪽의 센서에 문제가 있나봅니다.
3.자주 꾾긴다면 특정앱에서 블투를 끄는 동작이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폰의 블투설정 》 우측 위 점 3개 》 고급설정 》 앱별 블루투스 사용기록 들어가서 블투 off시키는 앱이 있는지 확인
0 좋아요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 주신 걸음 수 및 수면 측정 관련하여, 본 게시판에서는 해당 증상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 삼성 헬스 앱 > 더 보기 (우측상단 ︙) > 설정 > 문의하기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경로를 통해 멤버스 닉네임과 게시글 제목을 남겨 주시면 로그 추출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ㅁ농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업데이트하고 그런 증상 하나도 발생 안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 케바케 인가 보네요. 

로그는 문제가 발생한 직후에 바로 보내야 분석이 되니까. 증상별로 다 따로 따로 보내 보세요.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고객님이 메일로 보내신 로그로 확인되는데 해당 링크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jNVpzVfBqwNE)가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확인이 어렵습니다.

죄송하지만 이슈확인이 용이하도록 아래 방식으로 오류보내기를 해주시면 보다 빨리 분석 및 대응이 가능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스텝에 따라 시스템 로그를 보내주세요.

1. 문제 발생시 바로 폰의 Galaxy Wearable앱을 통해 워치와 연결상태 확인후
2.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상단의 옵션(三)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3.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적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후 오류보내기 완료.
감사합니다.

0 좋아요
kong2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로그를 보낸지가 언제인데 이제 확인하시고 링크가 만료되었다는건가요..
링크는 7일까지 살아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