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4 aod꺼짐현상 저만 이런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12-2022 02:52 PM)
299 보기
박채호
Active Level 4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
0 좋아요
2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OD 꺼짐 현상의 원인에 대해서는 시스템 로그로 확인해 보아야 정확합니다만, 수면 또는 착용상태로 인지했을때 꺼질수 있으며, 현재 인입된 AOD이슈들을 확인해 본 결과 이외에도 알림이 없는 상태와 같은 워치의 IDLE모드(즉, 화면이 켜지지 않고 내부적으로 어떤 동작이 전혀 없는 상태로 일정시간 이상 유지)가 인지되어 발생된 케이스들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경우, 대략 빠르면 30분 늦어도 1시간 30분 가량 사이로 AOD가 꺼질 수 있습니다. 

이는 wear OS의 doze모드라는 컨셉적인 특성에 따른 동작 사항으로, 그 단계에 따라 배터리 사용성을 최적화 하기 위해 AOD 이외에도 일부 제약되는 기능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은 손목들어켜기를 OFF 하여 사용하신 케이스라면 발생할 빈도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 모드를 워치에 최적화 하기위해 google과 협력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말씀하신 AOD관련 불편사항과 관련해서도 최적화 할수 있는 방안을 면밀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트오프가 있는 기능이어서 바로 수정버전을 배포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삼성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빨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박채호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dose고 수면상태고 상관없으니 항상 켜지게 해주세요 그리고 착용상태로 인지했을때는 왜 꺼질수 있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