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이슈]워치5 프로 단독 지도 표시 안됨

(게시글 작성 시간: 09-14-2022 10:18 AM)
361 보기
SiriusA
Active Level 7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워치5 프로 LTE 사용하는데 단독모드로 수동으로 달리기 누고 7km가량 뛰었는데 GPS 인식을 못하는건지 운동 끝나고 지도 표기가 안되네요... 워치4 사용할때는 여태 이런적이 없었는데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워치5 프로 LTE 펌웨어 VH6
웨어러블 앱 버전 2.2.50.22072061 입니다.


image


2 댓글
채택된 답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을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추가로 여쭙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워치5에서 달리기 운동 측정 후, 워치의 운동 결과 화면 제일 하단에서는 지도가 보이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갤럭시 워치5와 모바일이 연결된 상태에서 워치5에서 운동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워치에서는 지도가 보이지만 모바일 삼성 헬스 앱에서는 운동 결과 화면에서 지도가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모바일의 위치 설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삼성 헬스 앱 > 상단 점 3개 더보기 > 설정 > 위치정보 ON

만약, 워치의 운동 결과 화면에서도 지도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워치의 설정이 모두 되어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갤럭시 워치 5 > 설정 > 위치 > 사용 중 On, 정확도 높이기 On
- 갤럭시 워치 5 > 설정 > 앱 > 권한 > 삼성 헬스 > 위치 > 앱 사용 중에만 허용

위의 설정을 확인 했음에도 문의해 주신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본 게시판에서는 해당 증상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 삼성 헬스 앱 > 상단 점 3개 더보기 > 설정 > 문의하기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경로를 통해 위의 확인 요청드린 내용의 결과와 함께 멤버스 닉네임을 남겨주시면 로그 추출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iriusA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워치 운동결과 하단에 지도 안나옵니다.

- 워치5 설정 위치 On/정확도 높이기 On
- 워치5 설정 삼성헬스 위치 앱 사용중에만 허용

다 켜져있습니다. 단독으로 뛴적이 한두번이 아니고 위치관련된건 모든게 다 On입니다.

워치5로 갈아타고 지도 안나오는게 두번째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