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이어팁 알못의 갤럭시 버즈 프로 diofit 메모리 폼팁 사용기

(게시글 작성 시간: 02-19-2021 10:06 AM)
5236 보기
솜브라
★★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이어팁 알못의 갤럭시 버즈 프로 diofit 메모리 폼팁 사용기

 

main.png

 


이어폰을 사용할 때 항상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이어팁을 사용해왔고 매번 그렇게 사용했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면서 이어팁이 탈착시 자꾸 뒤집어 지는 불편함이 있기도했고

많은 분들이 diofit 제품을 사용해보고 좋다는 평과 차이 없다는 평이 있어서 고민도 하지말고 직접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이어팁을 한번도 교체해본적이 없고 사용에 대한 리뷰도 자세하지 않지만 일반 이어팁과 메모리폼팁의 차이점을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을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제품 구성품

 

DSC07252.JPG

 

DSC07253.JPG

 

메모리 폼팁은 말랑말랑한 소재로 충격과 압력을 흡수하는 동시에 천천히 본래의 형태로 복원되는 메모리 폼,

귀의 외이도 모양에 맞춰 부드럽게 변화하여 착용시 편안함을 제공하는 이어팁 입니다.


제품은 L / M / S 사이즈로 이용자의 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합니다.

각 사이즈별로 이어팁 내부 망의 안쪽 컬러가 다르게 표시해 구분이 가능하도록 색상으로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 L사이즈 : 빨간색

M사이즈 : 노란색

S사이즈 : 녹색


제품 사용하기 / 착용후기

 

DSC07254.JPG

 

 

기존에 저는 갤럭시 버즈프로의 차음성을 조금 더 증가하고자 사이즈를 크게 L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하지만 착용 시 조금 더 큰 사이즈를 끼다보니 착용이 살짝 어려웠고, 귀압도 조금있는편이며 착용 후 말할때 조금 불안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메모리폼팁은 한층 작은 M 사이즈를 착용해보고 지금도 M사이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갤럭시 버즈 프로의 기본 이어팁 L사이즈와 M사이즈가 비슷한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DSC07255.JPG

 


메모리 폼팁 교체 후 제일 먼저 느낀점은 착용 후 이전 이어팁 보다는 더 편리한 편안한 느낌을 주었고 귀모양을 잡아 차음성이 적당하며 착용감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탈착시 뒤집어 지는 현상도 없었고 시간이 지나 다시 복원하는 메모리폼팁의 장점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세한 차이지만 노캔성능의 차음성이 이전 이어팁보다는 조금더 상향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DSC07256.JPG

 

메모리폼팁을 사용해보니 아쉬운부분이 오염에 조금더 취약한 부분이 있습니다,

손을 자주 씻는다해도 손에 있는 유분이나 귓속 이물질 등으로 인해 자주 세척하고 관리해줘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메모리폼팁의 컬러가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유분이 잘 보이는 블랙 색상은 더욱더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이었습니다.


마치며

 

DSC07257.JPG

 

메모리폼팁으로 교체 후 몇주간 사용해봤습니다, 기본 이어팁 보다는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었고 사용하는데 조금은 사용성을 증가해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는 뒤집어지는 기본 이어팁의 불편함을 느끼지않아서 좋았고 착용 후 안정적인 착용감을 주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모리폼팁으로 인해 차음성차이는 큰차이는 모르겠지만 세어나가는 소리를 조금 잡아준다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이용자마다 서로 평이 달라서 개인적으로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비전문가가 남겨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될 수 있는 리뷰면 좋겠습니다 ^.^


10 댓글
채택된 답변
늘보의하루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저같은 사람에게는 어려운 이야기보다 솜브라님의 후기가 더 도움됩니다. 감사해요!!
웨어러블(워치/버즈)

감사합니다 ~ 이걸 어떻게 전달해야하나 싶은데 사실 써본 후기가 가장 중요한거 같아서 ㅠ 사용자마다 차이가 있어서 조심스럽네요 하하 근데 확실히 착용감은 크게 편안해진거같아요 ㅎㅎ

채택된 답변
II한탕II
Expert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폼팁 몇년 사용해봤는데 이제품 생각도 안하는 이유는 한쌍 패키지와 같은 사이즈 3쌍 패키지가 없어서입니다.
폼팁 사용기간이 길어야 4개월정도인데
다른패키지가 나와줘야 구매욕이 생길듯 하네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오래 사용해보셨네요 저는 처음 입문해봤습니다, 사용기간이 아무래도 짧네요 정보감사합니다.

II한탕II
Expert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데코니폼팁 하고 eo ic500번들팁사용 해봤는데 저한테는 안맞아 다시 프로번들팁 사용중입니다.
그냥 컴플라이폼팁 나올때까지 존버 하려고 하네요😅😅😅
채택된 답변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이번에 버즈폼팁 처음 사용해봤는데
이 좋은걸 왜 이제야 썼나? 싶더라구요 ㅋ
차음성이 좋아서 노캔도 극대화 되는것 같고
암튼 대만족 중이네요^^
솜브라님이 써주신 후기 읽어보면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께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오홍 저도 잘 모르지만 차이는 확실히 있는거 같더라구요 좋아요 귀가 편한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채택된 답변
앗녕하세여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세척에 대해서 말씀 드립니다
폼팁은 물세척하면 수명이 줄어듭니다
폼팁은 압착 후 천천히 복원되어야 하는데 물세척 후에는 바로 복원이 되므로 폼팁 기능을 상실합니다
그러므로 오래 쓰려면 물세척은 피해야 합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추가적인 팁 정보 감사합니다 :)
채택된 답변
Stellar9603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번에 폼팁 고민좀 많이 해봤는데 저도 직접 사봐서 착용해봐야겠군요🤔 후기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