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제가 느낀 핏2 개선해야할 점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20-2020 11:42 AM)
466 보기
뜨하핫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1. 매일 걷기 운동중입니다. 자동인식 아닌 핏2에서 걷기 눌러서 시작하며 모든 위치설정은 켜져있습니다. 운동완료 후 삼성헬스에 경로표시가 안된다고 멤버스에 글을 썻었는데 담당자님 답변은 받지 못했고 어제 업데이트 후 1시간 가량 걷기 후 집도착 후 확인 해 보니 경로가 떠있길래 개선이 된 줄 알았습니다. 근데 6km 이상을 걸었는데 정작 지도에 표시된건 2~30m 정도입니다. 하하....참...

image

2. 어제 업데이트 후 민감도가 얼마나 조정되었는지 모르겠지만 걷는 와중에도 일시정지가 10분에 한번 정도씩 떳습니다. 바로 풀리긴 했지만 업데이트 이전에는 한번도 겪지 못한 현상입니다.

3. 심박수를 휴식시 10분마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한지 1주일이 넘었는데 핏2 헬스요약 위젯에서 심박수표시에 최소-최대는 정상적으로 뜨고 있는데 휴식은 --bpm에서 바뀌지가 않습니다.

4. 수면체크에서 분명히 알람이 울려 깨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도 5~10분 정도를 수면중으로 인식해서 기록됩니다. 뭐 짧은 시간이라 크게 신경쓰는 부분은 아닙니다.

걸음수 체크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아니였어서 정확해 졌는지 모르겠고 메세지알림도 왔구나 확인만 하고 휴대폰으로 보고있어서 상관 없지만 대다수 유저들이 불편해 하는 상황이여서 더욱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메라 셔터기능도 가능하다면 꼭 부탁드립니다ㅠㅠ


5 댓글
씨익크릿
Active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좀 문제가 많아 보이네요..
0 좋아요
개옹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1번 빨리 개선좀 .
0 좋아요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현상이 재현되지 않아 문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문제점 재현시, 폰과 BT 연결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시고
아래 방법으로 오류리포트 해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웨어러블앱 실행 > 메뉴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시스템로그보내기 꼭 체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센서인식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고객님,
핏2에서 수동으로 시작하는 걷기, 달리기 및 자전거 운동은 휴대폰과 연결된 경우 휴대폰의 GPS정보를 이용하여 경로를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의 휴대폰에 설치된 Galaxy Wearable 앱의 위치 권한 설정이 "항상"으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하시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권한관리자 --> 위치 --> Galaxy Wearable 선택
--> "항상" / "앱 사용 중에만 허용" / "거부" 세개 항목 중 "항상" 항목 선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노트쓰고싶당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수면체크도 정확하지 않아요. 8시20분에 일어났는데 인식은 6시57분 까지로 기록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