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차세대 갤럭시 버즈/갤럭시 워치에는 이름 설정 기능이 있었으면..

(게시글 작성 시간: 05-20-2020 01:19 PM)
349 보기
Terrapin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러니까 SmartThings 앱 패널을 통해 이름을 띄워주는 기능 외에도 블루투스 연결 창 자체에서 뜨는 이름을 커스텀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image


에어팟/에어팟 프로는 어느 한 기기에서 이름을 'ㅇㅇㅇ의 AirPods'와 같이 설정해두면 다른 기기에서도 똑같이 "ㅇㅇㅇ의 AirPods'로 뜨는데 갤럭시 워치와 갤럭시 버즈는 기기에서 'ㅇㅇㅇ의 Galaxy Watch'나 'ㅇㅇㅇ의 Galaxy Buds'로 설정한다 하더라도 다른 기기에서는 'Galaxy Watch (0000)'이나 'Galaxy Buds (0000)'와 같은 방식으로 뜨더라고요.

물론 삼성 기기에서는 'ㅇㅇ 님의 Galaxy Buds'와 같이 소유주의 이름이 떠서 큰 상관은 없지만 Windows에 연결할때나 삼성 기기가 아닌 타사의 기기에 연결할 때에는 내 기기가 어느 기기인지 헷갈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기어 아이콘X 2018, 갤럭시 버즈를 잘 사용해오다가 비록 지금은 노이즈 캔슬링이 꼭 필요해 어쩔 수 없이 경쟁사의 이어버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차기작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다면 다시 갤럭시 버즈 시리즈로 회귀하려고 하는데 차기작에는 제가 말씀드린 '블루투스 연결화면에서의 이름 커스텀 기능'이 탑재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4 댓글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혹시요.

Airpods가 Windows PC나 Galaxy 폰에 연결되는 경우에도 iPhone에서 변경해 놓은 기기명이 그대로 적용이 되는 것 일까요?  iPhone, Mac 에서 계정 설정이 동일하게 된 곳에서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구요?

@.@

Terrapin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iPad Pro에서 설정한 AirPods Pro의 이름이 Galaxy Note 10+와 Notebook Pen에서도 그대로 떴습니다. 첨부한 스크린샷에 뜨는 AirPods Pro의 이름 또한 iPad Pro에서 설정한 이름이 처음부터 저렇게 그대로 뜬 것이었습니다.

다만 확인해본 결과 Galaxy Note10+에서 변경한 AirPods Pro의 이름이 iPad Pro에서는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0 좋아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먼저 좀 살펴야 할 사항들이 많이 있겠네요.

관련 분들께 요런 것도 있다고 알려 놓겠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원하는 정도까지 진행되지는 못할 수도 있습니다.
폰에서도 기능이 제공되어야 하는 부분도 없지 않겠어서요.

말씀하신 대로 Galaxy Phone에서는 제공할 수 없을 수도 있구요.

iOS에서만 양쪽에서 제공 가능하다... 일 수도 있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