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취준생이 사용한 갤럭시 버즈 프로 간단한 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02-26-2021 01:41 PM)
392 보기
귀여운초보
Active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버즈  1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갤럭스 버즈 프로를 구매하고 나서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뭐  전문 리뷰어들이  리뷰를 많이 해서  상세한 리뷰를 할 필요가 없고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만 적겠습니다. 제일 좋으면점은 역시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였습니다 도서관 독서실에서 공부하는데  갤럭시 1을 사용할떄에는  조용한 독서실이나 도서관에서  주변 사람들이 책넘기는 소리 움직이는 소리등  귀에 그대로 박혀서  가끔식은 집중이 안돼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프로는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때문에  확실히  소리 밀페가 잘 되어서   공부하는데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  그외 음질 등등 은 1세대랑 비교하면 넘사이니  넘어가겠습니다.    

이제 단점을 적자면 제일 크게 느낀 단점은 안정감이였습니다. 버즈 1세대는 귀에 장착할때 단단하게 잡아 주는 느낌이였다면 버즈 프로는 빠질것 같은 불안감이 많이 느껴집니다 . 이게 버즈 프로 모양 떄문이지 몰라도 귓모양에 잘 안맞아서 불안감을 많이 느껴졌고 사용하면서도 조금씩 빠지는 감도 있었습니다!! 

결론은 위에 단점을 제외하면 공부용이랑 일상용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무선이어폰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

P.S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2 댓글
NOTE119
Expert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1세대는 귀에 딱 맞았는데 프로는 좀 아쉽네요 ㅠㅠ
귀여운초보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저도 1세대는 귀에 딱 맞는 느낌이 강했는데 프로는 버즈라이브 에서 디자인 변형을 한것인지 몰라도 귓볼이 버즈프로랑 안 맞으면 약간 안정감이 떨어지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글에는 안적었지만 버즈1세대는 급하게 뛰어도 단단히 붙잡고 있는 느낌이 강했지만 버즈 프로는 뛰면서 계석 어?? 떨어 질것 같은데???이런 느낌이 강했습니다!!! 그런데 위에 글에도 언급한것 같이 장점이 단점을 상쇄하고도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