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컴팩트한 편안함 갤럭시 버즈2 프로 개봉기 Unboxing

(게시글 작성 시간: 08-15-2022 11:14 AM)
1098 보기
솜브라
★★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컴팩트한 편안함 갤럭시 버즈2 프로 개봉기 Unboxing

 

main.png

 

갤럭시 버즈 프로 의 후속 제품으로 알려졌던 갤럭시 버즈2 프로가 이번 갤럭시 Unpacked 행사 후 조금 더 편안한 착용감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돌아왔습니다.

 

버즈2의 후속으로 보이며, 기존 프로 라인업이 버즈 라인업으로 통합하여 새롭게 편성된 것 같습니다.

아마 차기 작 네이밍은 모두 버즈3 / 버즈3 프로 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

 

공개된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 보라 퍼플 / 화이트 색상으로 3가지의 컬러가 있으며, 그중 화이트 색상을 언팩이 끝난 후 언팩 참관 선물로 빠르게 받아 제품을 개봉해보겠습니다.

 

 

* 본 제품은 갤럭시 Unpacked 행사 참여 선물로 받은 제품으로 해외판 갤럭시 버즈2 프로 로 국내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

 

1.JPG

 

2.JPG

 


갤럭시 버즈2 프로 제품 박스는 전면에 이어 버드가 프린트된 모습을 하고 있으며,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스펙과 정보가 있습니다.

 

제품의 박스를 개봉해보면 새로운 갤럭시 버즈 시리즈인 갤럭시 버즈2 프로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버즈2 프로 본체와 충전 케이블, 여분의 이어 팁으로 구성된 구성품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제품의 컬러와 상관없이 모두 블랙 색상을 동봉하고 있으며, 이어팁의 경우 기기의 컬러에 맞게 이어 팁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제품 살펴보기

 

3.JPG

 

 

이번 갤럭시 버즈2 프로의 경우 전체적으로 무광 재질의 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유광 형태와 반짝이는 형태의 디자인을 했던 제품들과 달리 전체적으로 무광으로 마감 처리를 해서 이용자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 보입니다.

 

충전할 수 있는 크래들의 경우 기존작과 동일하게 사이즈가 같아 케이스 호환성이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삼성로고가 음각으로 보이며, 그 위에 유광 코팅 마감을 해서 빛에 따라 삼성 로고가 반짝이는 형태입니다.

 

4.JPG

 

내부는 갤럭시 버즈2와 유사한 사이즈의 이어팁을 보관하고 있으며 이어팁 또한 무광의 마감 처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충전 방식은 이전과 동일하게 무선충전과 유선충전을 통해 크래들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이어 버드의 배터리가 소진될 경우 크래들을 통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배터리는 제조사 기준 노이즈 캔슬링을 OFF 했을 땐 최대 29시간을 재생할 수 있고, 노이즈 캔슬링을 ON 했을 경우 18시간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품을 비행기를 타고 오면서 사용해봤을 때 ANC 사용 시 4시간 반 정도 사용할 수 있었고, 재충전 시 스펙보다는 조금 짧은 시간을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5.JPG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이어팁은 기존에 출시했던 갤럭시 버즈2에 비하면 조금 더 사이즈가 작아지고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였습니다.

 

버즈 프로 대비 15% 작아진 크기를 보여주며, 기존에 버즈 프로에서 사용할 수 있던 ANC나 주변소리 듣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IPX7의 생활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어 땀이나 비 오는 상황에서 어느 정도의 생활 방수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6.JPG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비트 무손실 압축 코덱을 지원합니다, 덕분에 음질 향상이 좋아졌고 삼성 SSC 코덱 지원으로 더 높은 사운드의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 24Bit Hi Fi 사운드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와 연결 된 One UI 4.0 이상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인텔리전트 360 오디오를 지원해서 몰입감 있는 영상 특히 콘서트 영상을 유튜브에서 재생해서 보면 영상에 몰입감을 더 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7.JPG

 

 

제품의 착용감은 갤럭시 버즈2 대비 조금 묵직했지만, 그래도 이전에 출시했던 제품과 비교하면 매우 큰 개선점 입니다.

특히 오래 사용해도 편안하고 귀가 아프지 않다는 부분이 확실하게 다가왔습니다.

 

또한 새롭게 개선된 에어벤트로 기기를 관통하는 공기 흐름에 효율성을 더했고, 윈드실드 강화로 바람 부는 외부에서도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애니.gif

 

 

제품은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크래들을 오픈하면 자동으로 새로운 기기를 감지하거나

크래들 오픈 후 이어 버드의 양쪽을 길게 눌러 새로운 기기를 등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wear.png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서 제품의 기능을 ON / OFF 하여 이용자의 니즈에 맞춰 설정할 수 있으며,

360 오디오는 영상을 시청할 때 추천을 드리며, 목 스트레칭 알림의 기능도 한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도 모르게 아래로 향해있는 상황을 판단하여 목스트레칭 알림을 통해 이용자의 스트레칭을 챙겨주는 기능입니다.

이외 다른 다양한 기능은 기존 웨어러블 설정과 비슷하며 이용자의 설정을 통해 나만의 버즈를 체험해보세요~

 


마치며

 

end.JPG

 


갤럭시 버즈2 프로의 디자인과 간단한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새로운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조금 더 사용해보고 사용시간과 제품의 활용법 등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디자인이 무광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색상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화이트는 순백 그 자체로 깔끔함을 볼 수 있었지만 어쩔 땐 테스트 단말 같은 느낌으로 무광에 대한 호불호는 확실히 나타날 것 같았습니다.

 

장거리 비행을 하면서 사용해봤지만 노캔 성능은 좋았고, 전체적으로 음량도 풍부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운 점은 배터리가 공식 스펙 대비 조금 짧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차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 개선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새로운 버즈를 조금 더 활용해보고 오겠습니다.

 


* 본 제품은 갤럭시 Unpacked 행사 참여 선물로 받은 제품으로 해외판 갤럭시 버즈2 프로 로 국내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9 댓글
asdffiiooo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폴드3 펼쳐놓고 쓰면 더 오래 쓸수 있나여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2 프로가 버즈2를 닮은듯하면서 무광이라그런지 더 고급스러우면서 예쁘더라구요 ㅎㅎ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첫 무광 버즈라 맘에 들어요 ㅎㅎ
0 좋아요
새오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프로처럼 귀가 간지럽거나 하지는 않으셨나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기존에 버즈프로도 외이도염 경험을 못해봐서 기존 경험자에게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통풍구조가 개선된 부분이 있다고 하니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새오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답변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2프로는 크래들 안에 들어있어도 버즈 찾기시
소리가 울려서 너~~~무 좋더라구요👍👍👍
PSK-A52s5G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근데 모양이 약간 손톱같지 않으신가요?
0 좋아요
류미피
Active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무광이라서 약간 귀에 기름기가 묻어나오긴 하더라구요 ㅎㅎ 매끈매끈하게 사이즈에 맞는 이어팁이 따로 제공 되지 않는건 좀 아쉽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