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콩 껍데기, 갤럭시 버즈라이브 스킨 캡 착용하기

(게시글 작성 시간: 09-07-2020 12:12 PM)
1214 보기
솜브라
★★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콩 껍데기, 갤럭시 버즈라이브 스킨 캡 착용하기

 

main.png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 후 갤럭시 컨설턴트가 있는 매장을 가면 갤럭시 버즈의 스킨 캡을 기기 색상에 맞게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9월 생산품 부터는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간다는 소리도 있던데, 8월 생산 분은 이어팁 만 구성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저도 스킨캡 소식을 듣고 디프 매장을 두번이나 다녀왔는데 두번 다 팽 당했습니다 ㅠ.ㅠ 이유는 바로 재고 부족...

주문 넣고 기다릴까 하다가 이리저리 왔다갔다 차비를 생각하면 사는게 속편하겠다 싶어서 오픈마켓에 판매하는 삼성 공식 인증 악세사리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컬러별로 셋트로 된 스킨캡이 있었으며, 가격은 8천원 정도 입니다.
공식 악세사리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그럼 콩 껍데기! 스킨캡을 착용해보겠습니다.

 


제품 착용하기

 

1.jpg

 

갤럭시 버즈의 스킨캡은 귀가 크신분들 혹은 소리가 세어 나가는 것을 방지 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저는 소리가 세어 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과 이어버드를 사용하고 나서 생기는 유분을 조금이나마 줄여보고자 해당 제품을 끼워보았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위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그레이 톤 컬러 1세트 / 민트 컬러 1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갤럭시 컨설턴트가 증정해주는 스킨캡은 화이트 컬러는 그레이 / 블랙은 블랙 / 브론즈는 초코색을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2.jpg

 

 

두가지 컬러중 어떤 걸 끼워 볼까 고민하다가 색다른 느낌의 민트 스킨캡을 선택해서 착용해보려고합니다.

 

스킨캡은 이어버드의 소리가 나오는 부분 즉 스피커가 있는 부분으로 끼워주면 됩니다.
실리콘 소재로 된 스킨캡을 아래에서 위로 밀어 넣어주면 손쉽게 착용이 가능한데요.
스킨캡을 끼우는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3.jpg

 

4.jpg

 

 

스킨캡을 착용하기 위해 이어버드의 어이팁 부분을 제거 해줍니다.

이어팁을 제거하는 이유는 이어팁 고무까지 스킨캡이 올라오기 때문에 이어버드를 착용하고 뺄 때 스킨캡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하기 위해서 입니다.

 

스킨캡은 L과 R이 각인되어있어 각 각 위치에 맞게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센서와 스피커 홀 을 맞춰 스킨캡을 밀어 넣어준 후 이어버드의 고무팁을 이용해 스킨캡을 덮어주세요.

그럼 어느정도 안정적인 고정력으로 이어버드를 착용하고 뺄 때 스킨캡이 빠지는 일은 없습니다.

 

5.jpg

 

 

한쪽 착용이 끝나면 반대 쪽도 착용을 해주시면 스킨캡 착용이 완료가 됩니다.
화이트와 민트 컬러가 오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

만족스러운 스킨캡 착용입니다, 디자인적으로나 착용감에 있어 매우 만족감을 줍니다.
특히 세어나가던 소리를 어느정도 차감해주는 느낌이었으며, 귀에서 미끌리던 부분도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제일 걱정했던 유분끼가 기기에 직접 닿지 않아서 매우 좋았습니다.

 

6.jpg

 


약간 골무를 낀 모습인거 같기도하고 흰 콩에다 민트를 찍어바른 느낌이 드는 스킨캡 강추합니다.
저는 구매를 해서 착용했지만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시는 이용자 분들께서는 갤럭시 컨설턴트가 있는 매장에 가셔서 갤럭시 버즈라이브를 보여주시고 스킨캡을 받아 착용을 꼭 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번거롭더라도 갤럭시 컨설턴트가 있는 매장 확인과 해당 매장에 전화 통화를 해서 재고를 확인 해보세요 :)

 

삼성 서비스 1588-3366


8 댓글
jaehyuckchoi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오오 흰콩이에 민트껍데기도 잘 어울리네요ㅋㅋㅋㅋ😍

 

전 미리 전화해보고 가저 다행히 강낭콩 수령한 날 껍데기까지 받았쥬ㅎㅎㅎ

확실히 껍데기를 씌우니 전 귓구몽이 덜 아프더라구요ㅋㅋ

웨어러블(워치/버즈)

ㅎㅎ 민트가 예쁘게 어울려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나중에 쓰다가 많이 상태가 안좋아지면 그레이 끼워 쓰려구요 ! ㅎㅎㅎ

JENNIERED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콩껍데기 ㅋㅋㅋ
솜브라님 스킨캡 낀것과 안낀게 차이가 크나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안정적인거 같아요 이거도 아마 사람마다 다를꺼같은데 귀가 크셔서 귓속에 쏙 들어가시던 분들은 스킨캡 꼭 사용하시면 좋겠더라구요

JENNIERED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답변 감사합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강릉점에 제발 흰색 스킨캡좀 들어오면 좋겠네요 ㅠ ㅠ
웨어러블(워치/버즈)
ㅠㅠㅠㅠ 재고가 없어서 그냥 사버렸어요 ㅜㅜ
재량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전 왜인지 스킨캡을 끼우면 크래들이 다 닫히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착용감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같은 버즈 라이브 사용자인 아버지 드렸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