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타이젠은 삼성 건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18-2021 02:45 PM)
157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One Ui는 삼성이 만든거고,안드로이드는 구글이 만든거고 이번에 나올 wear os는 삼성과 구글이 협력해서 만든거 까지 알고 있는데.... 타이젠은 따로 타이젠(주)가 있나요? 아니면 삼성이 만든건가요...? 햇갈리네요 ㅎㅎ;;;;
6 댓글
채택된 답변
무한텔로미어
Active Level 8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이젠은 삼성에서 만든 소프트웨어입니다
채택된 답변
imAsking
Expert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1.타이젠은 2012년에 공개된 타이젠연합의 멀티플랫폼 OS에요. 타이젠연합의 주요 참여회사는 삼성전자와 인텔이 있어요. 이외에도 여러 회사들이 파트너사로 가입해있어요.
2.Wear OS는 곧 없어질 OS에요
채택된 답변
Dinorex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타이젠은 삼성에서 만든 OS(구글이 만든 OS는 안드로이드, 애플이 만든 OS는 IOS)
이고 One Ui는 삼성이 만든 Ui입니다.
Ui는 OS라는 큰 틀속에서 디자인이나 추가기능들을 표현한다고 보시면 괜찮을것 같네요:)
채택된 답변
민수레기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이젠은 여러회사가 연합해서 만든것이고 삼성이 대표 개발사중 하나이며 워치나 가전에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이번에 나올 구글의 신규 os는 기존의 타이젠os와 웨어os를 통합한것으로 아직 정식명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채택된 답변
베어퍼트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애플에서는 IOS를 만든 것 처럼, 삼성도 타이젠 OS를 만든 겁니다. IOS는 이제 말할 것도 없이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타이젠은 스마트폰은 사실상 멸망하고, 그대신 안드로이드를 사용중인 것이죠. Watch나 기타 가전제품에만 소소하게 타이젠이 탑재중이죠. 이번 신형인 Watch4 시리즈가 구글과 협력한 Wear OS가 적용될 예정인데(정식 명칭 미공개됨), 기존의 타이젠 OS와 구글 Wear OS를 흡수 통합하는 방식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기존 Watch3 같은 기종들은 그대로 기존 타이젠 OS 유지되며, 최대 3년간 업데이트를 보장해준다고 합니다.(단순 보안패치가 아닌, 일부 신형 기기의 기능 추가 예정)
senji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타이젠 OS는 위에 여러분들이 설명해 주신것과 같이 여러 회사들이 합작해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입니다.
그 중에 대표 개발사가 섬성전자 이구요!
한 때 삼성전자가 타이젠 OS를 안드로이드 대신 삼성전자의 자사 스마트폰에 적용할 예정이였으나 앱 연동성과 여러 문제점으로 인해 취소 되었습니다.
해서 현재 타이젠 OS는 삼성의 워치 시리즈를 포함한 가전 제품에 적용되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