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폰하고 같이 쓸거면 워치는 무조건 블루투스 버전 사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10-01-2020 07:46 PM)
107 보기
Terrapin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워치3 LTE 버전 폰과 연동성이 상상 이상으로 허접하네요..

구매하기 전에는 '이제 언제 어디서나 블루투스 버전에서 쓰던 기능을 그대로 쓸 수 있겠군!'의 생각으로 기대에 가득찼었는데

정작 구매하고 나니 저에게 생긴건 '폰과 제대로 연동되지도 않는 시계형 피쳐폰'일 뿐이었습니다.

CMC도 지원하지 않고, 워치와 폰의 연결이 끊어져 워치로 수신된 문자를 폰과 재연결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폰이 그 문자들을 자동으로 끌어오지 못하는 문제도 있고요. 수동으로 내보내면 된다는데, 이걸 굳이 수동으로만 제공하는 이유도 모르겠습니다.

피쳐폰 회선 하나 뚫어서 착신전환 걸어서 쓰는거랑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폰과 연동 안하고 독립형으로 쓰실거라면 괜찮은데, 폰과 연결하여 쓰실거라면 무조건 BT 모델로 가세요. 연동해서 쓰기엔 LTE 모델은 생각보다 허접합니다.
3 댓글
황금룡ss준땡
Expert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저 워치3 궂이 폰번호가있는데 워치도 번호개통해서 LTE살까 돈모아서 블루투스살까 정말 고민 엄청 하고있었는데Terrapin님덕분에 원치않는 성인 백수지만 돈모아서 다음세대나오면 다음세대라도 블루투스로 구매해야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저도 궂이 번호를 두개나 개통해 통신비 두개나 낼 이유가있을까싶기도하고 블루투스모델이랑 LTE모델이랑 별차이나는것도 없는데 후 돈모아야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공감합니다. BT 모델 써서 아쉬웠던 순간은 서비스 센터에서 폰을 검사할 때 뿐이였습니다 ㅋㅋ
0 좋아요
홍스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워치 사지 마세요.. 블루투스 버전은 허접하고 lte는cmc 연동 기능이 없고 .. 저도 간만에 쓰레기 사서 지금 처치 곤란 입니다 . 개쒜르기 내돈 내나..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