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FAQ] 갤럭시 버즈(Buds).. 그것이 알고 싶다(Feat. EarBuds & Audio 담당자님)

(게시글 작성 시간: 03-12-2019 05:28 PM)
4943 보기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어제 3.8일자로 정식판매를 시작한..

갤럭시 버즈(Galaxy Buds)

저도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 유심히 살펴보고 있는 중인데요..
벌써 득템하셔서.. 사용중인 분들도 꽤나 계신듯 합니다~ 😊

버즈(Buds)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여러분들의 문의 내용 중..
EarBuds 담당자님의 공식 답변을 모아서..
공유해봅니다~ 🤗



0f4413c0-56e9-429c-a20c-75399b685a20.jpg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한국 영업 담당분께 확인해 보니 IconX (2018) 출시 시점에 진행하였던 스마트 체인지와 같은 이벤트 진행계획은 적어도 아직까지는 결정되거나 계획되고 있는 것은 없다고 합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영문으로 표기가 되니 혼선이 있나 봅니다.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충전 크래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충전 크래들을 올려서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 자체는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양쪽 모두 귀에서 빼는 경우, 음악이 자동으로 멈추게 됩니다.
다만, 다시 착용하는 경우에는 한 번 터치로 음악을 새로 시작해 주셔야 합니다.

귀에서 빼고난 후, 얼마의 시간이 흐르고 그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 지 모두 확인할 만하지 못하여 다시 음악을 시작하는 것은 사용자의 명확한 의도를 가지고 시작하도록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알림 소리는 폰에 있는 TTS설정에 따르도록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TTS 관련한 다른 목소리 정보 (예로 남자 소리)로 엔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변소리 듣기의 경우,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은 양쪽 귀에 착용하고 있는 동안 외부의 소리를 전혀 들을 수 없어서 위험 상황에 대한 감지가 안될 수 있습니다.

주변소리 듣기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mic를 통하여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위험을 감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엄청 크게 들리거나 하는 정도는 아닐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아~ 들리네... 입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Smart Things에서 띄워주는 Popup 입니다.
최신 버전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7.27-25 이상)

보통 한 번 연결된 이후에는 추가 팝업 없이 자동으로 재연결이 진행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최초 연결등을 편하게 진행하기 위한 팝업입니다.

BT에서 연결된 기록을 unpair로 먼저 삭제를 해 주시고, 크래들 뚜껑을 열고 폰 가까이에 두고서 잠시 기다려 보세요. 새로운 기기를 찾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A. 담당자님~ Smart Things 깔고 갤럭시 설정 연결에서 사진처럼 "주변디바이스찾기"를 켜야 팝업이 뜨네요~~~ 처음에만 뜨는게 아니라 저렇게 설정하면 연결할때마다 팝업뜨네요

A. 엄훠~ 저도 잘 모르고 있었던 것을...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8d37cdd4-2a9e-4898-9a8b-31be5df04de1.jpg





 A. 안녕하세요. Earbuds담당 입니다.

혹시 어떤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셨을까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라고 하셨는데, 지금까지도 계속 그런 상황일지요?

기본 적으로 충전 완료를 위한 확인을 하는 방법으로 전류량을 측정하여 진행합니다. 유선 충전의 경우와 무선충전의 경우 해당 값에 대한 정보가 다를 수 있어서, 유선으로 충전 완료가 된 이후에 무선충전기 위에 놓더라도 15분 정도는 빨간불로 표시되며 추가 충전을 하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충전기에 따라서 놓여지는 방향이나 위치가 정 중앙이 되지 않는 경우,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발행할 수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빨간불이 조금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충전중인 상황을 조금 더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주시면, 추가 확인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음악을 듣고 있다가도 귀에서 빼면 음악이 꺼지는지라 영상에서 처럼 금속성 소리가 날 만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저도 영상 보면서 너무 놀랬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날이 밝아야 찾아가 보실 수 있을 것이라서 그 전에 아래와 같이 먼저 확인을 해 봐 주세요.

받자마자 아무것도 안 하셨다고 하시니, 오늘 저녁 시간에 새로 업데이트 된 펌웨어는 모르고 계실 것 같습니다. 오늘 저녁에 매니저 앱과 이어버드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관련 안정화 코드가 얼마전에 이어서 추가로 적용이 되었고, 더불어 사운드 동작 관련한 사항도 일부 수정된 것들이 있습니다.
매니저 앱을 통하여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확인해 봐 주세요.

최신 업데이트의 매니저 Plugin 버전은 1.0.19030751 이고, 펌웨어 버전은 R170XXU0ASC2 입니다. 현재 버전이 어떤 버전이었는지도 먼저 확인해 주시면 문제점을 정확하게 확인하는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C2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나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기시를 권해 드립니다.

거듭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이어버드 자체에서 특정 앱을 실행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보통의 경우, 터치로 play 명령을 전달하고, 폰에서는 해당 명령을 받아서 최근 실행했던 뮤직 앱 등이 동작하게 됩니다.

벅스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터치 동작으로 벅스가 실행이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앱 실행 및 해당 앱에서의 동작을 이어버드 자체적으로 제어할 수 없는 점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지금 충전 케이스를 바닥에 두고, 말씀하신 것과 같이 좌우를 눌러 보았는데, 양 끝이 조금 굴곡이 있어서 아주 약간 흔들린다는 느낌 정도는 들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과 같이 덜컹 거릴 정도는 아닌 것으로 확인이 되구요.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조치를 받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거듭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배터리 소모가 양쪽이 아주 똑같을 수는 없습니다.

보통의 경우 오른쪽이 왼쪽 보다 조금 더 배터리 소모가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단말과 통신을 하거나 좌우 균형을 위한 작업들이 오른쪽에서 조금 더 많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고, 그 차이가 현격하게 크게 난다면, 추가 확인이 필요할 수도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a54b03f-fbe3-4ed0-a973-ea3eead52995.jpg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기존 IconX를 보면 크게 Connected 기능 (폰과 연결하여 streaming으로 동작) 과 Standalone 기능 (이어버드 단독으로 사용하는 기능들) 이 있었습니다.

Galaxy Buds에서는 Conected mode로만 동작하고, Standalone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어버드의 자체 storage가 없어서 단독 음악, 단독 운동 기능 등이 제공되지 않고, 단독 기능과 연계된 음악 전송, 헬스 연동 기능 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충전 케이스의 잔량까지 폰으로 전달하기 위하여는 여러가지 사항들이 추가로 구성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배터리 표시 하나를 위하여 이어버드 사용성까지 함께 고려를 해야 하는 상황이어서 부득이 충전 케이스의 잔량은 케이스 자체에서 확인하는 것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기존 제품인 Gear IconX (2018)의 경우에도 iOS에서는 매니저 앱을 제공하지 않았고, Galaxy Buds에서도 동일합니다.

매니저 앱과는 별개로 BT 연결을 통하여 이어버드로 사용하시는 것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Earbuds 제품들은 BT 표준을 따르는 기기로, iOS뿐 아니라, BT 연결을 제공하는 다른 기기과도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Note PC 등)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작은 크기의 이어버드에 On/Off를 위한 스위치 까지 담지는 못하였습니다. 충전 크래들에 넣어 두는 경우, 어어버드를 꺼내는 동작은 인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사항들만 동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충전 크래들의 베터리를 이용하여 이어버드를 충전하는 상태로 진행이 됩니다. 완전 off는 아니어서 소량의 배터리 소모는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시 페어링을 위한 소모 하고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충전 크래들에서 꺼내두면 소모가 조금 더 진행될 수는 있을 것 이구요. 크래들 안에서는 Chipset전원이 대부분 중단되고, 크래들에서 꺼내는 동작만을 인지하기 위한 부분만 동작을 남겨 둡니다.

인식하지 못할 수준으로 소모가 되고 있으나, 온전한 스위치 오프는 아니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양쪽 모두 무선으로 진행이 되는 경우여서 좌,우 이어버드가 서로 자기 짝의 정보를 잘못 알고 있는 경우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선 구간에서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려면 날이 밝아야 하니 그 전에 다음과 같이 확인 해 봐 주세요.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크래들에 넣은 후, 10초 이상 한참 기다렸다가 다시 꺼내어 폰과 연결해 봐 주세요. 매니저 실행 없이 폰의 음악을 플레이 하여 양쪽이 모두 잘 들리는 지 확인해 주세요.

한쪽만 들린다면, 좌우 쌍이 잘 안맞은 경우입니다.
양쪽이 들린다면 기본적인 사항은 문제가 없는 것 일 수 있습니다.

양쪽이 들리는 상황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하여 이어버드 카드에 양쪽 정보가 정상으로 표시가 되는지 확인 해 주세요.

이렇게 확인을 하였는데도 지속적으로 한쪽에서 느낌표가 보인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거듭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b1d8d0fc-37c9-4c34-80e7-3b1022c3aae9.jpg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기존 IconX (2018)의 경우는 이어버드 자체에 음악을 저장할 수 있어서 PC에 있는 음악을 전송하는 목적으로 PC Manager를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PC Manager에서 배터리 상태 체크나 공장초기화 등은 제공하지 않았고, 커플링의 경우는 좌우가 서로 다른 쌍으로 진행되는 경우 짝을 맞추어 주는 repair 기능을 hidden 으로 제공하였구요.

말씀하신 목적이 기존에도 제공되지 못한 부분도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USB interface를 가지고 있어서 PC와 USB로 연결하여 외부 메모리로 동작하도록 진행을 하였으나, Galaxy Buds의 경우, 내장 매모리 부재, USB Interface 를 제공하지 않음 등의 이유로 PC Manager의 제작 필요성이 높지 않았습니다.

PC로 연결을 하려 해도 BT를 통하여 연결하는 것 이외에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없구요.

다만, 기존부터 제공하던 이어버드 펌웨어 업데이트 기능 관련하여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만 폰의 매니저를 통하여 진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iphone이나 다른 기기 사용자들을 위하여 FW update 기능 제공을 위한 PC manager를 개발하였습니다.

PC와 BT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삼성닷컴 사이트 내에서 Windows / Mac 용 PC Manager for Firmware update Program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support/model/SM-R170NZWAKOO/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충전 크래들에 이어버드를 넣은 후, 충분히 충전한 후에 사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완충 이후에도 동일한 사항이 반복 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유선 이어폰도 그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고 또 BT 이어폰의 경우 유선 이어폰과 직접적인 비교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폰에서의 동작 자체가 유선인 경우와 BT 인 경우 단계별로도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근 단말들에서는 폰의 BT 연결시 기본으로 미디어 볼륨 동기화가 진행이 됩니다. (강제로 끌 수도 있는데 권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같은 정도의 볼륨 정도에서는 BT로 출력되는 것이 스피커나 이어폰으로 듣는 경우보다 조금 작게 느껴지기는 합니다.

이어버드 자체의 음량 차이라기 보다는 유선과 무선의 차이에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보여 집니다.
(다른 BT 이어폰으로 연결하여 들어 봤을때와 차이가 난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볼륨 차이가 두배 이상 등으로 현저하게 차이가 발행한다면, 폰 BT 자체의 사항인지, 이어버드의 사항인지도 구분이 필요할 것이라서 폰과 이어버드를 모두 가지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일반적인 경우. 바지 주머니 정도에서는 말씀하신 정도로 버벅임이 발생할 정도는 아닙니다. 보통 BT Spec에서 이야기 하는 거리의 개념은 중간에 아무것도 가림이 없는 눈에 보일만한 거리로 이야기 합니다.

중간에 방해물의 종류에 따라서 무선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할 수 있기는 합니다. 사실 사람 몸도 무선 전파가 통과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 입니다.

말씀하신 정도로 불량이다 아니다를 판단하기에는 정확한 정보가 부족해 보입니다. 옷의 재질, 두께, 주머니의 위치 등에 따라서 전파의 영향을 심하게 받을 수도 있다는 정도로 참고해 주세요.

보통의 경우인데 끊김이 심하다고 판단 되시면, 사용하시는 폰과 이어버드 등 모두 가지고서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이어버즈나 Galaxy Wearable와는 친하지 않습니다.
폰에 깔려 있는 어떤 나쁜 녀석이 장난질 치는 것 일 것 같네요.

사용자 분들마나 설치된 앱이나 기타 사항들이 모두 다를 것 이어서 어떤 것이 그랬는지는 글 만으로는 정확하게 알지 못할 것 같고..

IconX (2018) 이나 Galaxy Buds 를 진행하면서 말씀하신 사항으로 한 번도 문제된 경우는 없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ed3a8c86-5974-4b11-b729-a59748cada83.jpg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완충부터 전체 소모될 때 까지 10% 내외의 차이는 사용패턴에 따라서 차이가 발행할 수 있다고 다른 게시글에 설명을 적어 드렸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나 소모되는 사항이 디지털 적으로 딱 맞게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아날로그의 특성을 가지고 또한 소모되는 패턴도 일정하지 않게 진행되는 사항에 대하여 약간의 측정 오차와 함께 무선환경의 변화, 사용 패턴등을 고려하면 대략 10% 내외의 차이는 발행할 수 있는 경우이겠습니다.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시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음악을 멈추는 것은 이어버드가 자체적으로 진행하지는 못합니다.
양쪽을 빼는 경우 폰으로 음악을 멈추는 커맨드를 전달하고 해당 커맨드를 받은 음악 앱에서 실제 동작이 실행 됩니다.

일부 음악앱의 경우 커맨드 처리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앱들에서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는지 확인을 해 보시구요.

앱 마다 차이가 있다면 앱의 동작과 관련한 사항이라 추가적인 조치를 할 만하지는 않습니다.

모두 같은 동작이 보여진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Audio 담당입니다.

Galaxy Buds는 Sound by AKG를 구현함에 있어서 IconX2018과는 다소 다른 방향으로 음질튜닝이 되었는데요.

Galaxy Wearable 앱의 EQ를 조정하셔도 저음이 부족한 느낌이시라면 혹시 동봉된 이어팁 중에 큰 사이즈의 이어팁으로 교체하여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Galaxy Buds는 편안한 착용감 구현을 위해 IconX보다 귓구멍으로 덜 꼽히게끔 디자인이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서 같은 中 사이즈 이어팁이라도 다소 헐겁게 착용이 될 가능성이 있고 이어팁이 작아 귀에 잘 맞지 않으면 저음이 부족하게 들리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업데이트의 여부를 말씀드릴 수는 없으나 국내외 리뷰들을 매일같이 확인해보고 있습니다. 이어팁을 바꿔서 한번 들어봐주시고 그래도 저음이 부족하다 생각되시면 의견 다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터치 동작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터치 영역의 변경 등으로 더블탭, 트리플 탭의 동작 인식 방법이 조금 변경된 것을 저도 느낍니다.

기존 IconX에서는 따닥, 따다닥 과 같이 조금 빠르게 진행이 되는 것이 허용되었다면, Buds에서는 딱.딱. 딱.딱.딱 과 같이 각각을 조금씩 끊어서 터치를 해 주시는 것이 조금 더 명확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터치 동작을 조금더 잘 인지할 수 있는지와 관련하여 유관 부서 담당자 분들과 추가로 더 깊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주변소리 듣기 기능의 경우, 양쪽 귀에 착용 했을때만 활성화가 가능하며 한쪽이라도 빠지는 경우 해당 쪽으로 외부 소리가 들리는 것으로 판단하여 기능을 비활성화 합니다.

기존 IconX (2018)부터 동일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던 사항으로, 다시 착용 시에 다시 활성화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의도한 대로의 동작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f91e61e-3a6e-4519-92e3-a2e443d04cad.jpg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블루투스 담당입니다.

혹시 개발자 옵션에서 "절대 볼륨 사용 안함" 을 체크한 상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고, 체크되어 있다면 해제한 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미디어 음량 동기화 기능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문제 발생한 상태에서 삼성멤버스의 오류 신고하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해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확인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오류 신고 방법입니다.
삼성멤버스 > 고객지원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보내기 확인 > 카테고리 "시스템/설정"

선택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갤럭시 버즈가 있는 곳에는..
휴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달려와주시는..
EarBuds담당자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




💡갤럭시 버즈 & 갤럭시 웨어러블 사용매뉴얼 URL 💡
http://downloadcenter.samsung.com/content/MC/201903/20190306171323640/KO/Kor/start_here.html



💡
갤럭시 버즈 vs 기어 아이콘 X(2018) 스펙 비교
https://community.samsungmembers.com/ko_KR?projectId=0&meta=#/post?postId=548686



 💡 질문하시기 전에 먼저 검색🔍부터 해보시면.. 질문하지 않고 원하시는 해결법과 답변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
61 댓글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와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를 해 주시니
너무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아직 많이 있는데,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오늘도 휴일인데 어김없이 달려와주셨네요?
또 출근하신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늘 늦게까지 일하시는 것 같던데..
건강관리 잘 하세요~ 🤗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요로코롬 살갑게 챙겨주시니 더더욱 감사합니다.
처음 선보이는 요맘때가 제일 긴장될 때 이다보니, 맘 졸이며 살피고 있게 되네요. ^^;
웨어러블(워치/버즈)
에공~ 예상은 했는데..
역시 제품 출시초기라..겁나 바쁘시군요? 😅😅
점심식사 맛있게 잘 하셨길~ 🤗🤗🤗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Q&A에 추가할 만한 꺼리 하나 제보드립니다. (너무 뻔뻔한가?)
https://community.samsungmembers.com/ko_KR/post?postId=546953&categoryId=10008&page=1
웨어러블(워치/버즈)
추가완료했습니다!
원래 그럴려고 했어요~ 🤗

이참에.. 운영자님께 말씀드려서..
지금 굿락 옆에 추천 게시물로 등록해서..
공식적인(?) 갤럭시 버즈의 Q&A 창구로..
이용하면 어떨까요? 🤗🤗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영자님하고 담당하고는 따로인지라,
영자님은 이 곳에서만 뵐 수 있는 분 이시라서
저나 멤버스 님들이나 비슷한 처지 일 겁니다.
(아. 물론 엠베서더 분들은 따로 아실수도 있을 꺼구요.)
(영자님께 알리는 파워는 저보다 더 쎄신 분들 이실꺼라서...)
웨어러블(워치/버즈)
아하! 그렇군요? 영자님은..
다른 영역에 계신 분이었어요~ 😅😅
시간 나는대로 새로운 Q&A 등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폰의 매니저에서 확인 가능한 사용 설명서 Link 입니다.
http://downloadcenter.samsung.com/content/MC/201903/20190306171323640/KO/Kor/start_here.html
PC 에서도 접속하여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Earbuds 담당님.. 바쁘시겠지만.. 하루에 1~2번 정도 요기 댓글에 달리는 질문에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럴께요~~~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전 개인적으로 기어아이콘 X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장할 수도 있고, 기어버즈에는 AKG 스피커가 들어간게 아니라 AKG가 "만진" 삼성스피커가 들어가있을 뿐, 음질은 전작과 비슷, 기어버즈는 제스처동작 불가능에.. 유튭 보니까 리뷰들이 중립적이거나 비판적이네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띠요이용님..
개인 성향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이..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이콘X와 갤럭시버즈..
형태는 비슷하지만..
용도가 조금은 다른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그러다 보니.. 일부 기능이 제외되었고..
기존 아이콘X 사용자분들은..
다소 불만을 가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두 제품의 방향이 조금은 다르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용자 분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IconX에서는 자체 음악을 듣는 경우, 더 좋은 음질을 만날 수 있으며, Swipe로 볼륨 조절이 되는 것도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기도 하였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캔들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블투가 연결되면 루틴으로 앱설정을 가능하지않나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캔들님.. 루틴을 사용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EarBuds 담당자님은.. 갤럭시 버즈 자체적인 기능에 대해서만 말씀하시는듯 합니다~ 🤗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루틴은 제 나와바리가 아니어서 답변을 달만하지 못해서 패쑤~ 입니다. ^^;
a12321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점점 나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다만 개인적으로 배터리 타임이 좀 더 길었으면 합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배터리 용량은 줄었지만..
일부 기능이 빠지면서.. 실 사용시간은..
아이콘X보다 길다고 합니다.

물리적 배터리량이 늘어나면.. 무게도 그만큼 늘어나겠죠? 🤗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을 해 보기도 하는데,
실제로 11시간 정도의 사용시간이면 하루 중 일과 시간은 커버하는 정도가 되는 긋 하여 그나마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크기도 작고, 오래 쓰고, 음질 죽여주고
그런 수퍼 울트라 캡숑 이어버드가 나오는 그날까지
열나 열심히 달려 보아야 할까 봅니다. @.@
웅쓰당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파란토끼 종원님 특채로 삼성에 채용되셔야되는거 아닌가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앗! 과찬이십니다.. 웅쓰당님~ 😅😅
0 좋아요
부농돼지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지금 갤럭시 버즈 사용중인데 일부 고음에서 소리가 깨집니다...ㅜㅜ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요건 개별 글로 마주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조금 전 요 글 주인장께서 추가로 update해 주신 Q23 부분을 참고해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Audio 담당님의 전문가적인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저음 뿐 아니라 고음부 에서도 이어팁이 사용자와 잘 맞는 것이 꽤 영향이 있고 중요한 부분 이기도 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Note20g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오 총정리를 해주셨네요 궁금증이 많았는데 쉽게 풀수있어 좋네요!!
한번 구매를 고려해봐야겠군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도움이되셨다니.. 다행입니다~ Note8g님~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저기 질운인데갤럭시 버즈랑 에스 텐만 배터리 공유가 되나요?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축구소년13님.. 휴대폰의 배터리를 보조배터리처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은.. 알고 계신 것처럼.. S10시리즈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

하지만 갤럭시 버즈는.. 무선충전기가 있으면..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아 감사합니다~~~~^^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배터리 공유는 Buds에서 지원하는 기능이라기 보다는 S10에서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 입니다.
S10위에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Galaxy Buds, Galaxy Watch Active 등을 올려 놓으면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진행한 S10의 새로운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웨어러블(워치/버즈)
에공~ 새제품 구매하셨는데.. 속상하시겠습니다.. 😭
이런 건 교환이 안되나 모르겠네요..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 및 조치를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주인데요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난언제 S7에서 바꾸지?
(S2 안써서 다행이지)
(집에 S2가있다는...)
웨어러블(워치/버즈)
S7도 아직 괜찮은 휴대폰인 것 같아요~
조금 더 쓰시다가 바꾸시면 되지 않을까요? 🤗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개인 폰으로는 아직 S7 Plat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배터리만 유상으로 한 번 교환하고 아직까지는 잘 사용하고 있네요.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s7 g930인데 써보니까 괜춘괜춘
0 좋아요
PEPII101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가 너무 약해요 ㅠ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S10플님.. 내구성 말씀이신가요?
0 좋아요
PEPII101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한번떨어뜨렷는데 터치패드 부분이 찍혓네요 ㅠ 왜하필
웨어러블(워치/버즈)
에공~ 운이 나쁘셨던 것 같습니다~ 😭😭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삼성클럽에 재입고언제되나요
0 좋아요
vixen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근데 이건 살 수 있는 물건인가요
삼성디프에 제고가 없던데
0 좋아요
짱구박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최대음량이 너무 작은거같은데 이건 어떻게 안될까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상단바 메뉴에서 블루투스 꾸~~욱 눌러서..
블루투스 연결된 리스트 나오는 메뉴로 가셔서..
우측상단 점점점을 누르면 고급 메뉴가 나오고..
거기서 미디어 음량 동기화 옵션이 켜져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최대 음량은
저 같은 경우는 너무 커서 못 들을 정도 였는데요.
위 파란토끼ll종원님 말씀처럼 미디어 음량 동기화 옵션 설정을 살펴 봐 주세요.
짱구박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아... poweramp 쓰는데 어플 내의 문제였던거 같아요 ㅎㅎㅎ 이제 잘 되네요
0 좋아요
Earbuds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확인되고 해결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휴~ 걱정거리 하나 줄었습니다.)
쭌이아빠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기대감에 빨리 사용하고픈데 저번주 3월 6일에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못받고있네요.출고가늦어지는건가요?
0 좋아요
나머지18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블랙 살려고 계속 존버중인데 언제 파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