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alaxy Wearable 앱 제안 한번 해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7-29-2021 06:20 AM)
604 보기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image
Galaxy Wearable 제안

갤럭시 웨어러블, 갤럭시 웨어러블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앱인데요 저 역시 워치3와 버즈프로를 연결해서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보완되었음 하는 부분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image

위의 이미지는 현재 새로운 기기를 연결할 때 모습입니다. 보면 버즈 시리즈 워치 시리즈가 출시에 따라 위에서 아래로 나열이 되어 있는데요 특히 모든 연결 제품이 뜨는게 아닌 출시된지 좀 지난 제품은 맨 아래에 있는 주변 디바이스 찾기를 통해 연결을 해야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러다보니 한번 이렇게 구성해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

첫 번째 안 : 년도별 리스트 구분
2021년 2020년 2019년 이렇게 처음에 년도별로 먼저 뜨게 한뒤 해당 년도를 누르면 출시된 제품을 보여주는 겁니다.

이런 방안을 할 경우 문제점
1. 모든 분들이 해당 년도에 어떤게 출시되었는지 알 수 없기에 단점이 될수 있습니다.

해결방안 : 이는 해당 년도 아래에 작은 글씨로 출시 제품을 나열하는 것입니다.

2. 현재 S21시리즈부터 출시되는 기종에는 기어S 이하 웨어러블 제품은 연결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결방안 : 제품에 따라 지원되지 않는 제품군의 년도에 비활성화가 되어 연결이 되지 않는걸 표시하는 방법, 기어S이하 제품의 출시 년도의 경우 기타로 분류하여 연결을 지원하는 제품군에서만 기타 항목에 뜨도록 하여 연결할 수 있게 하는 방법 등이 있을거 같습니다.

----------

두 번째 안 : 웨어러블 종류별로 분류
워치 시리즈 제품 버즈 시리즈 제품 스마트 밴드 시리즈 제품 이렇게 분류를 하여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연결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해당 방안의 문제점은 크게 발견된건 없어보이긴 합니다.
(댓글로 알려주시면 이 방안의 문제점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이 방안이 조금이라도 작은 변화를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한번 제안글을 써봤습니다.
1 댓글
IT실험실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와우!
좋은 제안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