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one ui 업뎃 후 음질이 이상해진거 같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24-2022 12:44 PM)
502 보기
로체오너
Beginner Level 5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기종은 노트10 플러스 이구요. one ui 4로 업뎃 후 삼성뮤직에서 버즈라이브로 연결하고 음악을 듣는데 뭔가 모르게 음질이 이상해진거 같습니다. 이전 one ui 때는 베이스가 둥둥 울려주면서도 악기소리가 선명하게 들렸었는데 one ui 4는 베이스를 좀 죽이고 악기소리도 좀 물에살짝 빠진 느낌으로 좀 먹먹하게 들리는거 같습니다. 음악 듣는 맛이 조금 없어졌어요... 음질 부분을 이전 one ui 3때로 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질 및 음향 효과는 돌비는 음악으로 켜놨었구요 이퀄라이즈는 재즈, 음질 최적화는 듣기 테스트로 해서 켜놨습니다. 혹시 몰라서 버즈라이브 초기화도 했습니다.
5 댓글
happy80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one ui 4 업그레이드 이후에 돌비 음향효과가 들어주지 못할 정도로 안좋아졌습니다.. 그러니 개선 전까지는 돌비를 끄고 청취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까지는 저의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오디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Audio 담당입니다.
고객님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Dolby Atmos의 버전도 업데이트가 되었고 음향효과 및 설정 등의 면에서 변경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머시브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Dolby Atmos의 콘셉트에 따라 음향효과를 적용하고 있으나, 그로 인해 음질이 변했다고 느끼시는 고객님도 계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계속 검토하고 개선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원음과 같은 소리로 청음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Dolby Atmos를 끈 상태로 청음을 권해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모밍
Beginner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래서 추가 업데이트는 언제 나오는데요?
웨어러블(워치/버즈)
취향 선호도 문제가 아니라, 음질 쓰래기 개떡 되었어요 빨리 처리 바랍니다.
문제 인식을 제대로 허시기 바랍니다
고객 다 떠나요
idsek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많은 분들이 오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돌비 애트모스는 음장으로도 쓰이겠지만, 애플 뮤직이나 또는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 된 영화를 감상하라고 만든 것입니다. 소리가 이상해서라면, 당연히 돌비 음장을 말도 안되는 스테레오에다가 갖다가만 사용하니 음질이 개떡 같을 수 밖에 없죠. 애플 뮤직이나 타이달 쓰세요. 왜 애트모스가 존재 하는지 단번에 체감들 되실겁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