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클럽 사은이벤트

(게시글 작성 시간: 06-23-2021 12:47 AM)
503 보기
ddangdang
Beginner Level 4
옵션
이벤트

image

5월 27일에 갤럭시클럽으로 S21울트라로 기변했습니다.
갤럭시클럽 사은이벤트 쿠폰 수령을 기다렸던 사람 중 하나인데요.
커뮤니티에 올라온 몇몇 글들에 대한 답변을 보고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어서 글을 씁니다.
위의 설명에 대상란에 'S10 및 S20 갤럭시클럽 가입 고객 중 약관상 권한실행이 가능한 첫 날로부터 각 통신사별로 정해진 기간 내에 권한을 실행하여 기존 모델을 반납하고 S21시리즈를 기존 동일한 통신사로 개통한 고객'
이렇게 보면 저는 갤럭시클럽 권한실행을 통해 정해진 기간내에 정상적으로 같은 통신사에서 S21시리즈로 개통을한 고객이라 전혀 문제가 될게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괄호 속의 'LTE '19.3월/'5G '19.4월'이 문제가 되는 듯 합니다. 각 모델별 해당월 개통 고객에 한해서라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저 괄호 안에 문구만 보고 해당월에 개통한 고객이라는 해석을 어찌할 수 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저는 저 괄호 안에 문구는 출시일이라 해석했습니다. 출시일이 동일한 S20과 달리 S10은 5G의 추가 출시로인해, 출시일이 같은 시리즈 내에서도 달랐으니까요.

image
더더욱 의심하지 않았던 이유는 쿠폰 신청 및 사용 기간입니다. ※단, 6월 기변 고객은 6월 30일까지 라는 문구입니다. 마치 6월에 기변한 고객도 30일 이전까지는 쿠폰 신청 및 사용을할 수 있다고 말하는것 같았습니다.
개통월 조건이 적혀져있지 않은 6월 기변 S20고객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시겠지만 그렇다면 해당 문구 옆에도 이런 내용을 명확히 적어두셨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S10 사용자에게만 개통월 조건이 걸려있다는 것도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요. S10 사용자가 차별대우를 받아야할 이유도 궁금했습니다.

image
갤럭시S21로 기변한 후 계속 이런 페이지만 봐 왔습니다. 언제 쿠폰을 받을 수 있을지 통신사에 문의해 보니 매월 20일에 삼성멤버스 이벤트 팀으로 쿠폰 발행 대상자에 대한 정보를 보낸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20일이 지난 지금 여전히 저는 대상자가 아니라는 페이지만 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보니 저처럼 이런 불명확한 정보로인해서 갤럭시클럽 권한실행을 하신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갤럭시클럽 사은 이벤트 약관에 S21 일반 개통 이벤트와 중복적용 받을 수 없다는 말에 일반 개통 이벤트 페이지는 들어가 보지도 않았네요. 포기하고 오늘 들어가 보니 5월 개통 고객은 6월 15일까지 사용기한이 있다는 문구가 있네요. 저는 일반 개통 이벤트 쿠폰도 대상자가 될 수 없나봅니다.

갤럭시클럽 활성화를 위해 비용을 들여 이벤트를 진행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향후 부디 명확한 안내로 계획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시길 부탁드립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