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홈 미니 도착입니닷~ ( 간단 사용기? 장단점 )

(게시글 작성 시간: 09-10-2019 12:09 PM)
450 보기
에픽v
Active Level 2
옵션
이벤트

image

배송이 무려 토요일에 그것도 회사로 주소를 해놓은 바람에 토요일에 택배 가지러 회사로 출근(?)해서 데려온 미니 입니다. 게다가 떡~ 하니 비매품 ㄷㄷ

image

정사각형 모양의 상자가 정감가네요. ㅎ


image

이미 SmartThings App을 사용하고 있어서 등록하고 이미 집에 있는 다른 삼성가전들도 mini에 등록를 해봤습니다.


image

역시 삼성 Class !! 
바로바로 찾아지고 등록도 쉽게쉽게 됩니다. 셋톱박스도 되는게 신기했어요. 저는 셋톱박스를 켜면 TV도 같이 켜지게 셋팅을 해놓은지라 셋톱박스을 켜야 했는데 이부분은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기존에 통합리모컨으로 각도(?) 방향이 잘 안맞으면 
하나만 켜지든지 그런경우가 있는데 그런경우가 저한테는 없어졌어요.

근데 한가지 단점(?) 이라고 굳이 생각이 든건.. 기존에 SmartThings App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었던 부분을 다시 삼성홈 mini 에 등록을 해줘야하는거죠. 음성인식으로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 이부분의 함정은 IR리모컨 기능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거예요. 

단적으로 (저는 기존에 *글 홈도 사용중입니다) IFTTT 기능은 기본적으로 삼성 홈에도 있지만 *글 홈 같은 경우에는 WIFI 로 연결되서 사용가능하다면 삼성홈 IR리모컨은 직선거리에 밖에 안된다는거... 결국 리모컨 가능거리안에 있는 제품만 등록해서 음성으로 사용가능.. 하다는 거같습니다 ( 제가 아직 다 사용을 못해봐서 이것밖에 모를수도 있어요.. ㅠㅠ )


image

처음 실행되면 안내맨트랑 음악 ( 저는 벅스뮤직을 사용해서 벅스뮤직으로 설정했어요 ) 이 나오는데 음질이 생각보다 많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mini설정에 보니 스테레오 설정도 있던데 그건 2개의 mini 가 있을때 설정 가능한거 같아요.

빅스비 음성인식도 잘되고 ( 다만 아직 단어의 선택에 대비해서 인식못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 전반적으로 하루 사용한거에대비해 만족도는 높은편이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사용해보고 사용기 올려보겠습니다. ㅎ
4 댓글
Rock23
Expert Level 5
이벤트
안녕하세요 에픽v님!!^^♡
귀요미 홈 미니 후기글 넘 잘봤습니다👍😃
작지만 홈 미니에는 AKG 튜닝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 사운드는 매우 탁월합니다!!
아무쪼록 홈 미니 이쁘게 잘 사용하세요~아자아자💘🥳
에픽v
Active Level 2
이벤트
네네 !
스피커 음질이 엄청 좋더라구요~
더욱더 사용해봐야 겠어요~ㅎ
슉e
Active Level 3
이벤트
축하드려요~^^저두당첨대서 쓰구있는데 단어인식이좀부족한거같더라구요.
음향은 소리도풍부하고 갠적으루음악많이듣는데 좋았어요ㅋ
잘사용하셔요^^
에픽v
Active Level 2
이벤트
오오! 당첨되셨군요~
단어인식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이 있어야 사용이 용이 할 듯해요. 지금은....
좀더 딥러닝처럼 되어서 같은 의미에있는 단어도 잘 인식하게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