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 s10 5g hatch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 문의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17-2019 03:11 AM)
462 보기
kyle12
Beginner Level 2
옵션
이벤트

프리미엄 서비스 문자 인증 완료 후 -> hatch 프리미엄 체험판 시작하기 -> 결제수단 에서 삼성페이는 삼성카드만 가능, 그 외 카드는 불가합니다. 또한 삼성페이 외 일반 신용카드를 선택하더라도 변화가 없어 결제신청 불가합니다.  

무료 기간 후 결제가 되지 않고 자동 결제 취소되는 서비스인데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것도 이해가 가지 않고, 결제 옵션도 제대로 갖춰놓지 않은게 아쉽습니다. 

해결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좋아요
1 댓글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이벤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갤럭시 스토어 담당자입니다.

앞서 드린 댓글에 정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 정확한 설명을 위해 댓글 삭제 후 재 작성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갤럭시 S10 5G HATCH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이용시 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이유는 무료 이용권 이용 기간 만료 후 고객님께서 추가적으로 구독을 이어가고 싶으실 때 별도 결제 정보 입력 없이 편리하게 구독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결제 수단에서 발생하는 요류에 대해서는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이 다양하여 현 커뮤니티 내에서 해결해드리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증상의 스크린샷과 문제 발생 이후의 로그 파일을 갤럭시스토어 > 더보기(점 세개) > 문의하기 > 질문하기, 오류보내기에서 고객님의 단말 및 OS 정보와 구체적인 내용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