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삼성전자가 준비한 수험생 혜택! 갤럭시 아카데미

(게시글 작성 시간: 11-23-2019 09:18 AM)
602 보기
갤럭시청년1
Active Level 5
옵션
이벤트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삼성전자가 준비한 수험생 혜택!

갤럭시 아카데미


image
수능 시험지 (@연합뉴스)

대학수학능력시험. 일명 수능은 하루종일 시험장에 갇혀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받고, 결과를 받아 대학에 가거나 수능 최저를 맞추기 위해 보는 시험인데요. 심지어 수능은 영어듣기평가를 위해 항공기를 공항 주변에 있도록 착륙을 대기한다거나 증시 시장 개장을 늦추는 등 수능 시험날 만큼은 중심으로 돌아감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능이 끝난 후에는 어떨까요?

이제 수험생들 자신을 위한 시간들이 대학을 가기 전까지 계속되며, 이 기간동안 기업들은 수험생을 위한 수험생 혜택을 준비하여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데요. 국내 최대의 기업 삼성전자도 예외가 아닙니다. 오늘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삼성전자가 준비한 갤럭시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갓스물 모여라! 갤럭시 아카데미

image
갤럭시 아카데미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해의 S아카데미를 새롭게 이은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합니다. 올 수능 수험생을 포함한 내년에 20대가 되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갓스물 프로모션’을 실시하는데요. 갓스물 프로모션은 수능 당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image
노트북 Pen S
갓스물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럭시 노트10 시리즈와 갤럭시 S10 시리즈, 갤럭시 A90 5G 스마트폰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마트 밴드 갤럭시 핏을 무료 제공합니다. 또한 대상 스마트폰 제품들과 노트북 Pen S, 노트북 9 Always, 노트북 7, 노트북 오디세이까지 대상 노트북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코드프리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제공합니다.


image


image
노트북 7


image
노트북 오디세이


image
갤럭시 핏 / 갤럭시 버즈




오늘은 수험생을 위한 혜택! 갤럭시 아카데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수능은 단지 시험일뿐 그 결과로 자신의 능력 전체를 다 말해줄 수 없는 시험이며, 언젠간 반드시 고쳐져야 하는 시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4 댓글
이벤트
이온 존버중! 입니다 1일 1이온 살람해요 이온 어서 내주세요 이온
화나
Active Level 1
이벤트
무슨 이런경우가 있나요?
울딸이 19일 핸폰을 사고 3일 뒤에 신청할수있다고 해서 했는데 벌써 소진이라니 소량으로 이벤트 진행한건가요?
사기당한 기분입니다
이건 사기 사기 사기~
휘뚜루0
Active Level 1
이벤트
벌써 품절된건가요..ㅠ
0 좋아요
화나
Active Level 1
이벤트
일주일도 안지났는데 품절입니다 이벤트기간은 한달이 넘는데~ ㅠ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