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언팩 파트2 이제 D-5, 과연 무엇이 공개되는것일까?

(게시글 작성 시간: 10-15-2021 12:45 PM)
287 보기
옵션
이벤트
image

삼성전자 뉴스룸, 공식 유튜브채널, 심지어 삼성 멤버스 배너에서까지 알려주고 있는 언팩 파트2가 이제 5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한번 영상을 보고 내용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보셨을까요? 여러가지 색상의 판이 OneUI아이콘을 감싸면서 상자모습을 띄우면서 반복하다가 마지막에 Galaxy Unpacked Part2 October 20 2021이라는 문구와 함께 끝이 나는데요

image

이 영상으로 미뤄볼때 단순히 추축해볼 수 있는 부분으로는 최근 공개되었던 갤럭시 Z플립3의 새로운 컬러에 대해 암시하고 또 그 이후에 열릴 SDC21행사에서 새로운OneUI아이콘 디자인 (또는 UI/UX)에 대해 암시하는게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다면 삼성전자 뉴스룸의 내용은 어떻게 적혀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컬러, 디자인, 사용 형태… ‘모바일’은 개개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하나의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그만큼 그 범위를 현재의 수준에서 한정할 수 없는 법.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파트2(Samsung Galaxy Unpacked Part 2)’를 통해 모바일 혁신의 영역을 또 한 번 확장한다. 10월 20일 오후 11시(미국 동부시간 오전 10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함께할 수 있다.
출처 : 삼성전자 뉴스룸

내용을 살펴보면 역시 앞서 추측했던 것처럼 모바일과 관련된 행사가 될 것으로 확인됩니다.

--------------------

image

Unpacked Part 2, 얼마 남지 않은 기간만큼 기대도 커져가는데요 과연 어떤 부분이 공개될지 궁금해지네요 여러분들은 이번 언팩 파트 2 어떤걸 예상하신가요?
8 댓글
yoonsh
Active Level 8
이벤트
안드로이드플랫폼님도 저랑 같은 생각이시군요
이벤트
저는 갤러시 S21FE가 출시 예상합니다.
이벤트
엇 S21FE는 생각을 못했었네요 ㅎㅎ 과연 S21FE가 공개될지 그것도 궁금해지네요
0 좋아요
Dinorex
Expert Level 5
이벤트
fe사고 싶은데 안나오려나요....ㅠㅠㅠ
이벤트
저도 FE가 궁금했는데 과연 국내에 나올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Dinorex
Expert Level 5
이벤트
일각에선 올해 공개하지 않고 내년상반기에 s22공개시기를 조금 미룬다음에 출시할 수 있다고도 하더라고요...
0 좋아요
베어퍼트
Expert Level 5
이벤트
FE 나왔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
한일고속
Active Level 7
이벤트
Z플립3 신규색상, 원ui4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