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왓챠 갤럭시탭 프로모션 6월30일 종료건

(게시글 작성 시간: 07-01-2021 11:44 AM)
614 보기
ㅃㅈㅇ
Active Level 3
옵션
이벤트
5월 31일까지 쿠폰다운로드 6월30일 까지 등록가능한 왓챠 쿠폰이 있었습니다.
6월30일 저녁에 왓챠에 쿠폰을 등록하려고보니 다운로드 받아놓은 쿠폰번호 조회할 수 없었구요


다음날 문의하니 1833 6050 고객센터 전화하라고 해서 전화했더니 
상담원은 방법이 없다는 답변만 무한 반복했습니다.

어느시기부터 다운로드 받아놓은 쿠폰번호 조회를 못하게 막아놓은 것 같습니다.
도대체 받은 쿠폰을 왜 조회도 못하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으나 의도가 다분하지 않나요?

어떤분이 본인은 6월에 다운로드받고 등록했다는 댓글을 썼다가 원래5월31일까지 받을수 있는 쿠폰을
어떻게 6월이 받았는지 의문이라고 하니 댓글을 지우셨더군요.
추측컨데 .. 다운로드가능한 조회화면만 만들고 조회만 되는 화면을 만들지 않아서 배너자체를 지워버린건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드네요..
아무튼.

방법은 6월 30일 영업시간 전까지 고객센터 통화를 통해 쿠폰번호를 문의하여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럼 6월 30일 까지 등록 할 수 있게 해준다는 규정은 못지키는거 아닌가요?
언제부터 6월 30일일까지의 의미가 6월 30일 삼성갤럭시 이벤트 운영부서 퇴근시간까지라는 의미가 되었나요?

더웃긴건 fall in이라는 어플은 비슷한 규정의 이벤트였고 조회 가능한 배너가 있었다는것 입니다.

상담원의 답변태도도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분명 이벤트 운영사항의 문제였는데 제휴이벤트라 본인이 도와드릴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도움을 받으려고 한게 아니라 이상한 운영방식으로 인해 충분히 받을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된 문제를 해결하려고 전화한거에요.
6월 30일 상담부서의 퇴근시간 이후에 등록하려 했던, 제 잘못인냥 말하는게 어이가 없었어요. 
적어도 본인 위치에서 해결할 수 없는 내용이면 보고라도 해봐야하는거 아닌가요?
상담원한테 해결을 원한 건 아닐텐데요. 
이게 제휴이벤트인지 뭔지가 궁금해서 전화한게 아니라 이벤트운영의 잘못이니 해결해달라고 전화한겁니다.
솔직하게 운영방식의 잘못을 인정하지만 제휴이벤트라 방법이 없어서 죄송하다고 앞으로 이런식으로 이벤트 진행하는 일이 없을거라고만 했어도 좋게 좋게 넘어가는데 무슨 앵무새처럼 같은말만 반복하고
말씀드렸다시피~빈정대면서 진상 고객 취급을 하시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통화로 응대하신분의 태도가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말씀드린 그 내용이 본인들 잘못이라니깐요...?

무슨 호구잡는것도 아니고 진짜 갤탭 사고나서 뭘 하려고하면 스트레스네요.
갤럭시노트랑 탭 블루투스 문제때문에 때문에 키보드도 바꿔야했는데 이런 일까지 겹치니 열받네요.

탈 갤럭시 해야겠어요.

저도 두손두발 듭니다^^ 일 더럽게 못해도 철판깔고 버티는 기업이 승리합니다~

5 댓글
JINN2
Active Level 1
이벤트
담당자분 이 글 보시면 이해가 되게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체 왜 쿠폰함에 있는 번호가 사라졌을까요. 등록기한이 6월 30일까지인데 미리 확인안한 제 잘못인가요? 번호를 제가 적어놔야 했던 걸 까요? 이게 맞습니까?
0 좋아요
윈터이즈커밍
Active Level 4
이벤트
22 사라질거였으면 미리 안내사항에 적어놨어야하는거 아닌지.. 쿠폰함에서 조회할수없으니 따로 캡처해두라거나 ㅋㅋㅋ
0 좋아요
Junnojinno
Active Level 1
이벤트
까짓거 기분 상할바에 안볼란다 했는데 주말에 넷플릭스 보려니까 또 생각나네요 후... 문의 답변 중에 쿠폰을 사용할 기간이 충분히 주어졌다는 이야기를 덧붙이시더라구요.

하지만, 6.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5.31에 쓰든 발급 받자마자 쓰든 6.30일 자정 전까지 쓰든 그건 쿠폰을 받은 사람의 권리입니다. 쿠폰함에서 사라진다는 것, 미리 저장해두어야 한다는 것을 고지하지 않았지요.
쿠폰함에서 사라진 후에 사용하려면 반드시 프로모션 부서에 전화를 해서 물어봐야한다는 것 역시 고지하지 않았지요.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소비자로서는 6.30일 담당 부서 운영시간 이후에는 여전히 유효하고 정당한 권리를 행사할 수 없게 되는 겁니다.

6.30일 당일 사용기간 안에 내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게 만든, 이해할 수 없는 '프로모션 부서의 시스템'이 분명히 이 사안의 원인입니다. 소비자가 미리미리 사용하지 않은 것이 원인이 아니구요.

삼성 측은 이렇게 억울함을 토로해도 이미 지난일이라고, 그러거나 말거나 하겠지만요.
JINN2
Active Level 1
이벤트
저도 정말 짜증났지만 이젠 포기했습니다. 해결해줄 생각도 없어보이고 해결될 것 같지도 않네요..얼마 안되는 돈으로 이렇게 기분나쁘기도 쉽지않은데 대단하네요
0 좋아요
닉넴넴네
Active Level 1
이벤트
이거 지금도 이러네요 계속 고친다고만 하고 피해자만 늘어나네요 저도 결국 못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방법이 없다고만 하고
시간날리고 화만 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