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amsung Health 이벤트 경품 언제오는지 모르겠다면?

(게시글 작성 시간: 06-10-2021 10:29 AM)
102 보기
옵션
이벤트
image
삼성헬스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가 진행했던 이벤트 Spring Health Challenge가 있었는데요 이미 이벤트는 끝난지 오래인데 미션 수행후 오는 경품이 아직까지도 안온 상태입니다.

그 경품은 바로 스트랩과 기어핏2인데요 저는 30만보 채우기에서는 경우 15만보를 채워서 결국 10위권에는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미션8개는 모두 수행을 해버렸죠 참여하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겁니다. 왜 아직도 경품이 발송되지 않는지 그 궁금증에 대해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저번주와 이번주 한번 이벤트 스토어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정말 전화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저번주 답변은 그주 기준으로 다음주에 배송될 예정이다라고 했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바로 어제 다시한번 정확하게 알아보기 위해 전화를 했는데요 이때 답변은 이번주 금요일부터 시작해 차주 월요일 화요일 중에 배송이 될 예정이라고 들었습니다.

아직 못받으신 분들은(물론 저도 포함이지만요) 조금만더 기다리시면 받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추가적으로 최근 택배 파업 소식이 들려와 더 늦어지는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데요 그래도 무사히 도착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해당 경품 배송은 롯*택배사(답변으로 확인했습니다.)를 통해 배송된다고 하니 이점 역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image

6 댓글
이벤트
아직 못 받으신 분들 혹시 따로 상품 관련 발송/배송 or 배송 지연 공지 메세지가 왔었나요?
0 좋아요
이벤트
메시지는 따로 안왔었습니다.
레이루브
Active Level 7
이벤트

꽤 인기 있던 이벤트 잘 기획해놓고 마무리가 아쉽네요.

결국 공지 한번 공식으로 돌리면 혼선 없는 건데 그게 어려운걸까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이벤트
공지를 해주던가, 문자를 보내줬음 더 좋았겠네요..
닌닌
Active Level 1
이벤트
정보 정리 감사합니다..
사측에서 공지해주면 좋을 내용일텐데.. 아쉽네요
챈챈리
Active Level 2
이벤트
저도 여러번 전화해봤는데요, 입고 지연으로 미뤄지다가 이벤트 대행업체에서 이번주 안으로 배송한다고 전달 받았어요! 경품 받기 힘들지만 받을 수 있다는거 자체가 다행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