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개인적으로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03-2020 05:32 PM)
133 보기
Mysterious
Expert Level 5
옵션
제안

전반적으로 OneUI 3.0은 마음에 들지만 몇가지 개선해 주셨으면 하는 점이 있습니다
image
잠금화면 하단부분
첫번째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잠금화면의 바로가기 기능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듯 하단 좌우 끝부분에 아이콘을 두고 쓸 수가 있는데 저 기능들을 사용하기가 좀 힘듭니다. 이전에도 스와이프하여 사용해서 팔을 움직여 기능을 켜고 끄는게 좀 불편했는데 3.0으로 올라오면서 스와이프할 때 있는 애니메이션도 사라져 사용하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1번 혹은 2번 눌러서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었으면 합니다.
 

image
잠금화면 위젯 사진
두번째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은 잠금화면 위젯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위젯이 6개밖에 안되어 조금 더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삼성헬스,갤럭시 버즈,리마인더 등 일반 위젯에서 쓰는 위젯을 잠금화면에서 좀 더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빅스비 루틴 사진
세번째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은 빅스비 루틴인데 이번에 새로워진 빅스비 루틴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루틴의 색과 아이콘을 변경하는 점이 되게 좋았는데 여기서 좀 더 나아가 아이콘을 이름순이나 사용자 지정순으로 정렬을 하면 루틴이 뒤죽박죽 석여있어 원하는 루틴을 수정하려고 할 때마다 힘들게 찾는 일을 줄일 수 있을것같습니다. 그리고 실행중인 루틴 주위에 동그란 원모양의 효과를 넣는 것이 되게 좋으나 저 효과의 색이 하나밖에 없어 일부 루틴 아이콘의 색과 잘 맞지 않는 기분이 들어 아이콘 색마다 저 원형 효과의 색도 다르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