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 계열 S펜 기본 기능과 에어액션 분리요청

(게시글 작성 시간: 11-04-2019 01:18 PM)
39 보기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옵션
제안
노트10플 사용중입니다.

이전시리즈 노트에서는 (노트9제외로 보고)

화면에 펜을 대고 버튼을 누르면 캡처 후 쓰기가 바로연결되었습니다. 그래서 편했는데..
노트10플에서는 그게 불가하여 상당히 불편합니다.

에어액션 설정을 카메라로 된 상태인데. 이걸 캡처 후 쓰기로 하면 되겠죠...

그런데, 저는 카메라로 해도 되고 펜을 쓸때 캡처후 쓰기도 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의 제안은

s펜이 화면에서 인식되었을 상태에서는 이전시리즈 처럼 펜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캡처 후 쓰기가 되고,

펜이 화면에 인식이 안되고 공중에 있을 때 펜 버튼을 길게 눌렀을 경우에는 에어액션 설정처럼 펜 버튼을 길게 눌렀을 경우 카메라가 실행 되게 끔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현재 설정인 펜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카메라로 선택시 공중에서는 카메라가 열리고 펜이 화면에 펜이 인식되었을 때는 아무 반응도 없고 카메라실행도 안됩니다.

화면에 펜이 인식되었을 때 원래 캡처후 쓰기가 되도록 되어있는데 안되는 오류인건지.. 정확한 확인 및 개선을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계속 노트시리즈를 사용해오고 좋아한 만큼 이런 약간의 기능으로 실망감을 갖지 않도록 자세히 살펴봐주시고 다른 피드백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가능하니 꼭 잘 살펴봐 주시길 바랍니다.

정리> 
1. 현재 s펜 에어액션 펜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에어액션 설정을 카메라실행의 경우 화면에 펜이 인식되었을 때 길게 버튼 눌렀을 때
->카메라 실행 안됨 기존 시리즈는 캡처후 쓰기가 작동하였음 캡처후 쓰기도 작동 안함.
2. 화면에 펜이 인식되지 않고 공중에서 떨어져서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s펜 에어액션 설정 처럼 카메라 실행 됨. 

요청.제안 내용)
1. 펜이 디스플레이에 인식이 되었을 때 펜 버튼 길게 눌렀을 때 캡처 후 쓰기가 작동이 안되는게 원래 그렇게 되어있는지, 전작 처럼 작동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오류로 작동이 안되는지여부에 대해 확인요청원합니다

2. 캡처 후 쓰기가 없어졌다면
화면 펜 인식여부에 따라 인식되면 캡처후 쓰기,
인식 안되면 s펜 에어액션 설정 작동되게끔
0 좋아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