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베타 답당자님 보세요 (최근앱 화면 버그)

(게시글 작성 시간: 12-25-2020 10:34 PM)
245 보기
케라스
Active Level 7
옵션
제안
최근앱 화면 버그 정말 심하네요.. 세로 화면으로 사용하다가 최근앱버튼으로 멀티 창 키면 가끔씩 가로모드로 화면이 나오는데 이게 생각보다 자주 발생하고있어요.. 매일 하루에 4~5번 꼴로 이럽니다.

오류 보고를 보내도 담당자분이 잘못 이해하시는지 one ui 3.0에서 바뀐 컨셉으로 인한 정상작동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답변이 왔는데 참 답답합니다.

사진, 화면 녹화를 첨부해도 앵무새처럼 똑같은 답변만 날아오는데 메크로를 돌리십니까?

애플스토어 빅서게이트 대응이랑 별반 차이도 없는거같네요 ㅎ..


image

사진처럼 당시에 가장 최근에 실행중이던 앱은 블루투스 설정창 이었고 세로모드였으나 멀티테스킹 화면ui는 가로로, 시계나 배터리, 네트워크 정보 등은 세로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세로화면 어플을 사용하다가 최근앱 목록을 눌렀는데 가로로 나오고 그것도 시계,배터리같은 아이콘은 세로로 섞여서 나오는게 당연히 이상한거 아닌가요?

세로에서 세로로, 가로에서 가로로 나오는게 정상이고 하다못해 항상 세로로 나오게 해야지. 
One UI 3.0은 무작위로 나오는게 컨셉입니까?

컨셉이고 정상동작이면 같은 조건에선 똑같이 동작해야 하는데 간헐적으로 문제 현상이 발생되니 오류보고를 보내는거 아닙니까.

한 번 저렇게 되면 홈으로 나가거나 다른 새로운 어플을 키거나 작업을 지워도 한동안 저렇게 나옵니다..
 

image


image


image


앵무새처럼 정상동작이라고만 하고 새로운 컨셉이니 불만이면 제안 게시판에 적으라는식이길래 제안에 남깁니다. 

마지막 오류보내기에선 화면 녹화까지 떠서 첨부드렸는데 제발 똑바로 확인좀 하시고 답변주시죠.

벌써 몇차례나 저따위 답변만 돌아온거 봐선 이번에도 크게 기대는 안됩니다만, 정말로 또 정상동작이니 컨셉이니 제안 게시판에 올리라느니 메크로처럼 헛소리로 답하신다면 정말 어이없고 황당하겠네요.

담당자님 말씀대로 제안 게시판에 올렸으니 부디 이번엔 좀 읽어보고 답변 달아주시죠
3 댓글
JINU_
Expert Level 5
제안
이번 베타는 피드백이 거의 없는 수준인 듯 합니다 제스쳐 다크모드 ON/OFF 후 미작동도 영상 찍어 제출했음에도 같은 답만 오더라구요
케라스
Active Level 7
제안
저는 일단 베타 기간동안 쓰다가 다시 2.5로 롤백하려구요..
정식 업뎃 반응 지켜보고 여전히 아니다 싶으면 그냥 안드10으로 쓰고 다음 폰은 구글이나 애플로 갈아타야겠네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제안
저건 진짜 해줘야된다고 봅니다......쓰다가 굉장히 어색하고 불편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