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사용하면서 생각해본 몇 가지 제안할 점

(게시글 작성 시간: 10-29-2019 09:53 AM)
107 보기
Kim68
Active Level 2
옵션
제안
1. 삼성페이 엣지 패널
새로운 제스쳐랑 삼성페이랑 겹치는게 많이들 불편해하죠. 그래서 엣지에 삼성 페이 패널을 새로 넣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엣지 쓰는 일이 거의 없는데 그러면 엣지도 자주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2. 퀵패널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 
이번에 픽셀 4에는 퀵패널에 배터리 잔량 대신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을 표시하더군요. 잔량을 표시하는거보다 개인적으로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옵션으로 넣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3. 파인더 강화 
원래 노바런처를 썼었는데 노바런처 기본 검색이나 sesame로 앱 찾을 때나 검색할 때 잘 썼는데, 노바런처가 아직 10에서 완전하지가 못해서 기본런처를 쓰다보니 파인더가 홈화면에서 접근성이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픽셀처럼 독바 밑에 검색바를 넣든지 하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파인더도 One UI의 디자인 컨셉이 적용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4. 런처 개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런쳐 앱 전체 목록에서 새로 스크롤 옵션도 있었으면 합니다. 쓸어 올린 뒤 가로로 스크롤하는 것이 그다지 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연락처와 같은 알파벳 스크롤바를 추가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추가로 hd voice와 캐리어 로고 비활성 옵션도 기본적으러 상단바 설정에 넣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나중에 굿락에 포함시켜서 나오겠지만 굳이 분리해서 내야하나 싶습니다.
1 댓글
공감남
Active Level 3
제안
1. 찬성이요 !!! 홈화면에서 좌우 하단에서 대각선으로 스와이프시 구글어시스턴트가 실행되던데 그걸 삼성페이로 바꿀수있게 하는것도 방법인것 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