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상단바 / 퀵패널 및 앱 아이콘 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10-26-2020 09:13 AM)
226 보기
솜브라
★★
옵션
제안

1. 상단바 스타일 

 
 
image
 
 
image
 
 
상단바 아이콘이 삼성 디바이스의 스타일임을 알려주는 모습으로 지금껏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새로움을 원하지 않아 기존 스타일을 유지하길 원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상단바만 유독 ONE UI 스타일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특히 시그널 및 와이파이 외 일부 앱 Noti 알림아이콘이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LTE / 와이파이 신호에 화살표가 있는게 구형 디자인 같고 딱 깔끔하게 시그널 아이콘만 표시 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어 상단바 영역 아이콘도 ONE UI 스타일로 바꾸면 어떨까 해서 제안해봅니다.
 
또한 상단바아이콘 선택 옵션이 구글처럼 시스템에 들어가서 이용자 스타일을 선택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기존 굿락 에 추가 요청 했던 부분인데 굿랏으로도 가능하면 참고해주세요
 
참고 링크 : https://bit.ly/3e4g5R2
 
 
/
 
 
2. 앱 아이콘
 
image
 
 
image
 
 
- Google 기본 기능으로 App icon Tray를 이용자가 선택해 변경 가능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One UI 3.0 에서는 기본적으로 삼성에서 제공하는 앱 외에 갤럭시 테마 에서 아이콘 변경이 가능한데,
 
순정 아이콘에 Tray 모양 즉 현재 스퀘어클 테두리를 둥글게 혹은 네모지게 만들 수 있게 Google 기본 기능으로 앱 Tray 변경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image
 
 
- 앱 아이콘이 ONE UI 초기 아이콘으로 ONE UI 3.0 까지 변화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지만 몇몇 아이콘은 조금 너무 심플한 것 같아 일부 앱 아이콘은 변경 및 혹은 ONE UI 버전이 판올림 으로 업데이트 했기 때문에 아이콘 스타일 번경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image
 
- 구 버전 아이콘 갤럭시 테마로 제공, 구 버전 아이콘을 원하는 이용자들도 많은데 갤럭시 테마에 기본 제공 하는 테마나 아이콘처럼 기존 구 버전 아이콘도 테마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게 스토어에 등록해주세요.
3 댓글
GalaxyJeom865
Active Level 7
제안
구 버전 아이콘, 상단바 스타일은 완전 공감합니다!
제안

ㅠㅠㅠㅠ 굿락으로라도 지원해주면 좋겠네요

GalaxyJeom865
Active Level 7
제안
맞아요ㅠㅠ 이런게 있으면 꾸미는 맛이 있을 거 같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