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제안] 한손 조작모드 실행시 진동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11-11-2019 02:13 PM)
181 보기
Galaxy3813
★★
옵션
제안
제스처로 사용시 화면 하단의 가장자리 가운데에서 
아래로 밀면 화면 크기가 줄어드는데요. 
이때 화면이 줄어들면서 진동이 울렸으면 좋겠습니다.

image


19 댓글
뱀프
Expert Level 5
제안
좋은 의견입니다. 현재 다른 방법으로 진동을 울리게 하는 방법은 있지만 galaxy3813님이 제안한 해당기능이 추가되는게 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현재는 시스템 소리/진동제어에 터치 피드벡 실행시 해당제스처 이용시 진동이 울리긴 합니다. 다만 내비게이션바 터치등 다른 곳에서도 진동이 울리기 때문에.. 한손 조작모드 이용시 진동이 울리면 해당 기능이 실행 됬는지 여부를 더 쉽게 알수 있을것 같아요.
0 좋아요
제안

현재 뱀프님께서 말씀하신 기능을 모두 켜두어도 한손조작모드 사용시에는 해당 부분에 햅틱피드백이 오지않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왜 문의했는지 내용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중인 S10과 N10 모두 해당 기능에 햅틱피드백이 없어서 galaxy3813님께서 제안한게 아닐까요^^?

제안
@뱀프
실제로 테스트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해당 기능들은 모두 켜놓고 사용중이고,
한손 조작모드 실행시 진동이 없기 때문에 제안한겁니다.

말씀하신 기능은 한손 조작모드 실행시 진동 작동 설정이 아닙니다.
뱀프
Expert Level 5
제안
솜브라님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글을 쓰기 전에 해당기능을 테스트 후 글을 남기었습니다.
다시 재테스트 해보고 답변 남기겟습니다.
0 좋아요
제안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본문 제안 내용은
제스처 사용시 진동을 말하는게 아니고 한손조작모드 실행시 진동을 말하는겁니다.
현재 뱀프님께서는 글 내용을 잘못 이해하신 것 같습니다.
뱀프
Expert Level 5
제안
제가 글을 잘못 읽은 게아니라 앞서말했던 시스템소리/진동제어 기능에서 터치피드백(진동)켜니 똑같은 문제 가 발생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3RHN0fSGmak7RDIPJecV1oyduraJPyEc/view?usp=drivesdk 문제는 제폰에만 발생하는 것 같군요.저는 설명드리기전에 테스트 하고 설명드린건데.. 다른분들은 해당 진동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셔서 동영상 올립니다.
0 좋아요
뱀프
Expert Level 5
제안
다시 테스트 해보았는데 한손조작 모드 에서 시스템소리/진동제어 터치 피드백 켜져 있을때 저는 진동이 오는데 또 다른 설정이 켜져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진동이 오네요.. 보여드릴려하니 진동은 화면녹화기능으로 설명이 안되고.. 현재 이 설정대로 하고 있습니다. galaxy3813님 말씀대로 해당기능을 실행 하면 바로 진동이 오는걸 말하는겁니다.
0 좋아요
제안

뱀프님 질문자내용을 다시보시면 한손모드 조작으로 전환시 햅틱피드백을 요청하는거같은데 제가 잘못이해했나요?

 

뱀프님댓글 남겨주신거보면 한손조작모드로 전환후 한손모드 상태에서 햅틱피드백이온다 라고 보여지는데 이게맞으신가요 ?

제안

현재 뱀프님이 말씀하시는 내용은 다른 내용인 것 같습니다.

저는 "한손 조작모드 실행시 진동이 울리면서 실행됐으면 좋겠다" 라고 제안했는데

뱀프님은 한손 조작모드 실행된 상태에서 진동이 울리는거로 이해하고 설명하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