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캘린더 년/월 표기법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10-11-2020 02:35 AM)
140 보기
AlwaysGalaxy
Active Level 8
옵션
제안
해외에서는 '10월 2020년'이 적절한 표기지만, 한국에서는 '2020년 10월'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 자료 화면
image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제안
좋은 제안이시지만 이번 베타때에는 또한 안드로이드 11부터는 최대한 수정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정책 또한 매우 강력히 준수하려고 노력한거 같고 날짜 캘린더 관련해서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 같습니다!! 사실 저 또한 월 년도 순으로 오랜기간 적응이 되다 보니 딱히 어느 쪽이 선호한다라고 하기에는 여러 피드백이 나올 수 있겠네요. 제일 좋은 방법은 사용자가 월 년도 또한 년도 월별 순으로 본인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직접 설정하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매년 베타 테스트를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매년 보고되는 각종 버그 리포트와 여러 피드백을 통하여서 더욱 세밀한 작업을 통하여서 더욱 완성된 정식 소프트웨어 출시를 하고 있지만 각 사용자분들의 피드백이 워낙 다양하고 광범위하다 보니 특정 기능 및 최적화에 어느 분들은 좋고 어느 분들은 아니다라고 딱 갈리다보니 개발하시는 분들 입장에서 매우 힘드실거 같습니다. 어쩔때는 딱히 심각하거나 소소한 버그인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일부는 구글측 오류일수도 있고 등등 일수도 있는데 조금 예민하고 깐깐하신 몇몇 분들이 계신거 같습니다. 물론 이게 꼭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삼성 UX팀도 분명 구글측에서 직접 대응을 해줘야 할 부분이 있을겁니다. 개발하면서 구글에서 매번 내려오는 더욱 강화되는 정책 틀을 유지하면서 개발을 해야되는 상황이구요!!
0 좋아요
AlwaysGalaxy
Active Level 8
제안
안드로이드 정책 등 고려하더라도 한글로는 '2020년 10월'이 맞는 표기로 보이네요! 안드로이드 정책이 번역에도 고려되는 건가요?
0 좋아요
KYJER
Active Level 10
제안
영어로 만들고 번역만 해놓은느낌이네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제안
안드로이드 자체가 구글사의 소프트웨어이기에 각 제조사들이 안드로이드를 자체적으로 독자개발 또한 하는것이 아닌 구글로 부터 새로운 버전을 매년 받아서 그때부터 자체 수정 작업이 들어갑니다. 안드로이드 개발 중 고려할 사항 중 하나의 부분은 제조사 삼성 포함해서 글로벌하게 사용되다 보니 아무래도 대중적인 포지셔닝 및 전세계에서 사용해도 무관하게 맞쳐서 프로그래밍 및 출시를 하게 됩니다. 아직은 첫 베타 배포이니 미흡한 부분들이 많이 보일수도 있으나 피드백이 광범위해지고 다양해지고 요구상이 많아질수록 최종 MR에서는 실제 다 반영이 안되거나 SW 담당부서에서 다소 곤란한 입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위에 다양한 사용자 분들이 있으니 사용자가 선호하는 방식으로 캘린더를 설정할 수 있도록 SW 담당부서에 요청을 드리는 겁니다.

SW/UX 담당부서 담당자분들도 저희랑 동일한 베타 버전을 사용하시거나 차후 개발중인 버전을 사용중이실거라서 아마도 저희가 보이는 버그나 개선되야 될 점들을 같이 공감하실 것이기에 멤버스 베타 참여자분들도 너무 이것저것 요청 안하셔도 어느정도 추후 MR버전에 내부적으로 검토중이신것도 있으실겁니다!!
0 좋아요
GochuBasasak
Active Level 7
제안
구글 패고싶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