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 삼성 UX 담당자님 애니메이션은 이런거 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08-2022 06:39 AM)
닭강전
Active Level 4
옵션
제안

1_F_l-8kTtk1H9PlIvPUKBZg.gif

 

삼성 애니메이션은 만들다 만 느낌인데 타사 애니메이션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프레임이 60장 있으면 최소 55장은 쓰는거 같고 삼성은 한 40장 쓰는 버벅 버벅이에요 제발 최서 50장은 쓰세요

 

ezgif-1-d49abbc395.gif

 gif로 바꾼 이미지도 이정도 애니메이션인데 삼성 애니메이션하곤 확연히 차이나죠? 반원통 펀치홀을 이렇게 녹여냅니다 진짜 부드럽고 자연스러움이 보이지 않나요?

ezgif-1-8a3f1dbfe9.gif

특히 이 부분 전화 보이스 인 아웃 애니메이션 동장이 one ui 홈 보다 빠르고 매우 자연스러움

 

고객 니즈 이렇게 말하는데 쫌 노력해주세요

One UI 2 부터 애니메이션 기조도 못잡고 타사 아니 타사를 넘어 쭝국보다 애니메이션이 구린게 어후 부끄럽습니다

 

삼성 UX UI 팀 성과 쫌 많이 불만입니다 One UI 4 대비 UI UX는 큰 변화도 없고 아이콘도 참 대충 대충

 

One UI 기조 유지는 좋습니다 근데 제발 베타 게시판쫌 보고 피드받고 고객하고 소통쫌 하세요 

 

One UI 베타 때 마다 느끼는게 뭔지아세요? 대충 3차 베타 하고 1년 버티다 다음 One UI 때 개선해주고 실적 채우자는 느낌뿐이에요

 

제발 똑바로 합시다 

17 댓글
GochuBasasak
Active Level 7
제안
그냥 개짓거리 그만 반복하고 베타1차때로 돌려놓기만 해도 90점은 주겠는데
계속 옘ㅣ병을 하네요 진짜
검암동
Active Level 4
제안
ㅋㅋㅋㄹㅇ 어차피 애플하고 상대 안되는거 이해하니 그냥 1차수준만 해줘도 만족합니다
kty9811
Active Level 4
제안
ㅋㅋㅋㅋㅋㅋㅇㅈ
0 좋아요
해리파
Active Level 5
제안
아이폰 이런부분은 넘 부러워요ㅠ 애니매이션의 쫀득하고 부드러움 삼성은 왜 안될까요? ㅠㅠ 중국폰들 miui도 부드럽던데 ㅠ 제발 신경좀 써주세요
iliillli
Active Level 5
제안
미유아이랑 원유아이는 비교가 안됩니다...
0 좋아요
영주맘
Active Level 1
제안

천상계 영역이라 ㅋㅋㅋ 어차피 따라했다고 욕먹을꺼면 걍 따라하고 욕먹어주라 제발 ㅠㅠㅠㅠ

0 좋아요
명탐정오리
Active Level 4
제안

그러게요... 갤럭시 쓰면서 항상 신경쓰이고 짜증나는 부분이네요ㅠㅠ 심지어는 유튜브 보다가 홈으로 가기 위해 스와이프하면 갑자기 뿌뜨득 거리면서 프레임이 엄청 낮아지기도 합니다ㅠㅠ

0 좋아요
바나나우유
Active Level 7
제안
여기 움짤 안가져오고
같은 안드로이드 움짤 가져와도 ㅈ발림
근데 아이폰은 모든게 하나의 앱처럼 움직이는게 진짜 신기합니다
Alsuitsm
Active Level 5
제안
요즘은 IOS이든 안드로이드이든 제스처 동작이 많이지면서 IOS의 저 애니메이션이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가 되지 않나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