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탭으로 하는 필기

탭으로 하는 필기

qwer123467
Active Level 1
안녕하세요. 매일 삼성탭으로 공부하고 필기하며 삼성노트에 애정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사용자입니다.제가 작성했던 노트 몇가지 보여드릴께요. 

1. 기본적으로 손글씨를 자주 사용하는데 종이 노트 필기시보다 훨씬 색상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저는 볼펜 욕심이 없어 빨,파,검 세가지 펜으로 하다보니 제약이 있었는데 탭을 이용하다보니 색상을 많이 활용을 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이번에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하게 해주셔서 사용하는데 더 편해졌어요! 

image

2. 가장 애용하는 기능인데 손글씨를 타이핑으로 변경해주는 기능입니다. 처음 사용해보고 인식률에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키보드로 쓰는것 보단 손으로 쓰면서 외우는 스타일인데 이 기능이 참 좋더라구요. 또 바로 바로 손그림과 타이핑 변경해가며 활용할 수 있다보니 필기 정리하기가 편해요. 

image

3. 물론 넘쳐나는 PDF 자료를 가져와서 아래와 같이 줄치고 메모하고 하이라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구요. 
image

4. 노트의 표지도 그림으로 만들어서 넣어주면 보기에도 좋고 좋더라구요. 

image

더 숨어있는 기능들 많겠지만 단순 필기가 많은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앱이라고 생각해요. 
또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주시니 정말 애정할 수 밖에 없어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많이 할께요!




의견
삼성노트담당
옵션

노트표지도 만드셔서 정리하신다니 리스트 화면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