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K-고3의 필기 with 샘숭노트

K-고3의 필기 with 샘숭노트

분노의쌈바댄스
Beginner Level 2
고3 수험생활을 삼성 노트를 활용하여 더욱 알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손글씨 노트와 pdf 필기에서의 필기감이 다른 노트앱보다 월등히 좋다고 느껴지네요
글씨는 계속 연습해서 종이에 쓰는 글씨체 그대로 다른분들처럼 예쁘게 쓰고 싶네요 ㅎㅎ..

image
태블릿을 산 후 가장 처음 한 필기입니다.원하는 템플릿을 다운받아 적용할 수 있었고 휴대폰의 삼성 노트와 연동이 되어 이동하면서도 틈틈히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네요.


image
폴더를 만들어 노트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게 좋아요. 공부를 하다 가끔씩 그림을 그리곤 합니다 ㅎㅎ


image
삼성노트는 여러 개의 노트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어 사진처럼 한쪽에 문제를 띄워두고 다른 쪽엔 손글씨로 필기를 할 수 있어 효율적이에요.


image
수학과 마찬가지로 분할 화면을 통해 지문을 읽으면서 오른쪽에 바로 내용 정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image
노트 내 이미지 추가를 통해 이와 같은 포스트잇 사진을 추가한 후 사진 자유형 자르기를 하면 더욱 깔끔한 필기를 할 수 있어요.


image
pdf를 다운받아 필기한 것인데 위의 포스트잇 사진을 활용하여 더 깔끔한 필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


image
지문 분석 내용을 손필기로 정리해 봤습니다.


image
손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인식률도 매우 좋고요. 다만 텍스트 크기를 8보다 더 작게 할 수 있으면 하는 희망사항이 있습니다.ㅎㅎ




의견
삼성노트담당
옵션

이모티콘 모아놓은건가 했는데, 직접 그린 그림이시군요~ 👍 깜놀깜놀!! 
필기도 어쩜 이리 깔끔하게 하시는지... 😀
작은폰트 요청도 제 마음에 저장~ㅋㅋ

honeyamericano
옵션
멋집니다!!
화화
옵션
와!!! 삼성노트를 수험용으로 이렇게 활용이 가능하군요!!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