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멤버스를 사용하며

(게시글 작성 시간: 04-14-2019 02:48 PM)
376 보기
옵션
Samsung Members
새벽에도 삼성멤버스를 이용하는 유저입니다. 어제오늘 게시글을 확인하며 참 안타까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곳은 많은 삼성 사용자분들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도데체 왜 욕설을 하시면서 불만을 표출하시는지 의문입니다. 이틀동안 총 세 분을 보았는데,
기기문제인데 왜 안되냐며 험악한 말투로 말씀하시는 분, 본인이 확인 부주의한 상태에서 무조건 삼성을 비하하시고 비꼬는 듯한 말투로 말씀하시는 분, 제안을 하면 될것을 일단 욕부터 하고 보시는 분 등등.

기기에 이상이 있는것 같으시면 삼성전자서비스에 A/S받으러 가보십시오. 삼성은 A/S시스템이 잘 되어 있잖습니까. 이곳은 말그대로 커뮤니티지 따지셔봤자 수리하지도 못합니다.

본인이 확인을 하지 못하신거라면 부드럽게 말씀하신 후에 차후에 어떻게 해야할지를 보셔야 합니다.
그때부터라도 아셨으면 잘 활용하시면 되구요.

소프트웨어상 마음에 안드시는 부분이시라면 제안을 해보십시오. 욕설부터 하시면 들을려고 했던 사람들조차 듣고싶은 마음이 싹 사리집니다.

애초에 이 커뮤니티가 개설된 이유는 삼성 사용자들간의 정보공유, 아이디어 제안 및 피드백을 위함인걸로 생각됩니다.

전 이 커뮤니티를 알고지낸지 3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초반엔 이용자가 그리 많지 않았던 것 같았는데 갈수록 사용자가 늘어나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전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IT에 관심이 많은 학생입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활동하는 이유는 학생일지라도 알고 있는 정보들을 다른 유저들에게 알려드리고 싶고, 제가 생각해본 아이디어를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함으로써 피드백을 받고싶기도 하며, 차후에 진행될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삼성멤버스에 새로오신 분들, 기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작은것 하나라도 더 알고 가셨으면 하고, 기기를 사용하면서 어떻게 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지 방안을 찾으며, 사용자간의 불화없이 화목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삼성 유저만을 위한 커뮤니티잖아요. 서로서로 알려주면서 모든 사용자들이 기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글에서 말했던 세 분의 닉네임을 적겠습니다.
앞으로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면서 주의해 주셨으면 하고, 다함께 커뮤니티가 발전해 나갈수 있도록 도와주세요ㅎ..

언제나 유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



image


image


image

[문제가 될시 글 삭제하겠습니다.]
4 댓글
냥던트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어제는 눈 뜨고 못봐줄 정도로 끔찍한 밤을 보냈습니다..세상에 너무나도 충격적이였더군요.😨

저런분들은 블랙컨슈머로 따로 지정해서 영원히 멤버스하고 소통을 끊어야합니다.

Samsung Members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지만...그런 분들의 악감정을 완화시켜 우리들의 커뮤니티의 가족으로 받아들이는것을 어떨지 다시 생각해봤습니다 :p...
pro-프로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저도 오늘 충격적인 글을 몇개봐서 기분이
좋지 않네요ㅜㅜ

최소한 말은 욕설과 비속어 사용하지말고
곱게곱게 말해서 오는말 가는말 모두 고운
아름다운 커뮤니티를 만들어주는데
모든 회원님들이 동참해주셨으면 합니다:)

모든 회원분들,운영진분들,
삼성멤버스 커뮤니티 화이팅!🤗
Samsung Members
동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