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북 10.6 와이파이 모델 쓰고있는데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16-2020 12:54 PM)
235 보기
th-96zotend
Active Level 4
옵션
태블릿
제조일자는 17년 5월쯤이고요

인강듣다가 자꾸 꺼져서 왜그런가 하고 봤더니

배터리가 없더라고요

정품 18와트 AFC충전기로 충전중인데 인강본다고 배터리 닳는건 뭔가 문제가 있지 않나 해서요.

혹시 45W충전기를 쓰면 해결이 될까요?
아니면 25W충전기를 쓸까요? 

어떻게해야되죠 ㅠㅠ

그리고 갤럭시북 10.6 충전중일때는 배터리절전모드 버튼이 비활성화가 되요. 저는 절전하면서 인강만 보고싶은데!!! 넘 답답해요 해결책좀 알여주세요 삼성맨님들
0 좋아요
2 댓글
옵션
태블릿

고객님, 안녕하세요.

알려주신 현상만으로 분석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만, 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먼저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하나의 충전 cable로 계속 사용하다 보면 접촉 불량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AFC에서 정상적으로 승압을 하지 못하고 낮은 전압으로만 충전이 될 수 있습니다.

충전 cable을 다른 것으로 교체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2. 18W AFC 충전이 정상적으로 되는데도 배터리가 닳는다면 백그라운드로 다른 프로그램들이 실행되어 있어서 그럴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어려가지 보안프로그램 같은 것이 실행될 수 있습니다. 작업관리자를 확인하셔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3. 위의 사항 모두 확인했지만 18W 충전기 용량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25W 충전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갤럭시북10.6 은 최대 25W 충전까지 지원합니다. 45W 충전기를 사용하셔도 충전은 될 수 있으나 45W 충전을 지원하지는 못합니다.

 

4. 혹시 삼성 정품이 아닌 MPA(Multi Port Adapter)를 사용하신다면 삼성정품으로 교체하여 사용해 주십시오. 삼성 정품 MPA만이 AFC를 인식하여 승압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정품 MPA가 아닌 것은 낮은 전압으로 충전이 됩니다.

 

이렇게 하셔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옵션
태블릿

질문이 하나 더 있었네요...

'배터리 절약 모드'는 기능 이름처럼 배터리 상태에서 일부 기능을 제한하면서 까지 배터리 방전을 줄여주는 기능입니다.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는 비활성화 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