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탭 S6 다르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기능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2-15-2021 10:31 AM)
201 보기
yuwona
Active Level 3
옵션
태블릿

저는 갤노트10이랑 연결이 되어있는데 전화를 걸때 전화연결 할 수 없다고 뜨고... 기능 껐다 다시 키면 한동안 잘되다가 다시 안되서 또 껏다 켜줘서 해줘야하고  "갤노트는 SKT 전화모드를 쓰고 있어서 그렇다"   "갤노트 재부팅 할때마다 문제가 생기는거 같다" 이런 생각까지 들더라고요...그냥 이 부분은 어쩔 수 없고 평생 감내해야 하는 문제 일까요?

3 댓글
ehdgus
Active Level 9
태블릿
저도 s6lite 쓰고있다가 액정의 문제로 환불을했는데요😭 저도 한동안 회원님처럼 같은 문제가 생겼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에휴 나는 안될팔잔가보다 하다가 1주일 쯤? 지나더니 갑자기 전화가 오는데 텝에서 울리드라구요..ㄷㄷ 일단 조금 기다리고 보야할것같습니다.. 서버적으로 시간이 필요 할 수 있는 문제나서 조금 기다려보시는게 나을것같습니다..😅

이 게시물과는 관련 없는 얘기지만 s6lite가 문제가 너무 많이 생겨서 올해초에 저도 다시 구입하려하다가 삼성자체에서 팔지 말라고 해서 아직까지도 사지 못했습니다..
0 좋아요
whale
Active Level 8
태블릿
KT Tab S6와 S9+ 기준 별 문제 없습니다.
통신사 별 문제가 있나 보군요
0 좋아요
경험혁신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경험혁신 담당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여러 단말의 무선 환경과 사용 상황을 고려하여 CMC가 제공되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말씀 주신 현상이 반복된다면, 가지고 계신 단말로 오류 보내기를 등록해주시면 관련 팀들과 함께 현상 분석과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오류 보내기'

 

고객 님의 양해 부탁 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