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탭s7 삼성노트 10시간동안 작성한 노트가 동기화 시켰더니 당일 작성해놓은 내용이 전부 날라갔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9-25-2020 05:33 PM)
186 보기
litt
Active Level 1
옵션
태블릿

KakaoTalk_20200924_082137939.jpg

분명 수시로 뒤로가기를 눌러 저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래 사진과 같이 지금까지 계속 똑같은 파일이 뜨고, 파일은 그대로지만 어제 종일 기록한 내용, 즉, 데이터들이 핸드폰과 동기화되면서 오히려 데이터가 이전상태로 백하여 덮어씌워진 형태입니다. 따라서, 그 전날에 기록해놓은 내용까지만 현재 데이터가 남아 있는 상태이며, 더불어 저 똑같은 파일이 여러개 복제되어 있는 것을 눌러보면 같은 내용이 중복되어 뒤죽박죽으로 중간에 끼워져있으며, 윗내용이 아래로 가있는 등의 버그들이 나타나있는 형태입니다. 너무 화가 나서 잠도 못잤습니다. 아울러 삼성 서비스센터 제품관리팀에 연락을 취하니 휴지통을 열어보는 행위 말고는 도와드릴 수가 없다고 말을 하네요 원격 시스템은 왜 구축해놓았는지 이해가 안가며, pc서비스센터와는 다르게 전문인력 분들이 안계시다고 답변을 들어 무슨 제품 서비스를 받을까 싶습니다.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어 외부 플랫폼을 가져다가 쓰는 것도 아니고 벤처기업 분들도 아닌데 너무 동기화 시스템이 불안정합니다. 현재도 위의 언급한 버그들이 계속 나타납니다. 여튼 너무 화가나서 잠도 못잣네요 이렇게 불안한 시스템을 어떻게 믿고 계속 써야하는지 의구심이 듭니다. 다시 언급하지만 삼성클라우드나 휴지통은 이미 찾아보았지만 해당 내용이 없습니다.

7 댓글
THE1
Active Level 2
태블릿
파일 들어가서 선택툴 사용해보세요 그러면 화면에 안보이던 필기들 보일때도 있어요.
0 좋아요
litt
Active Level 1
태블릿
감사합니다. 확인해보앗는데 없네요ㅜㅜ
0 좋아요
선풍
Active Level 4
태블릿
맞습니다. 삼성노트 동기화가 진짜 불안정해서 저도 쓸 때마다 불안하더라고요ㅠㅠ 그 기능이 정말 유용한데 꺼놓아야 하나 싶습니다.
0 좋아요
litt
Active Level 1
태블릿
일단 꺼놓고 수시로 따로 저장을 해야되나 싶어요ㅜㅜ 삼성측 서비스센터 제품관리팀에 문의해보니 모바일체계라 PC체계와 달리 전문인력이 없어 휴지통을 열어보거나 클라우드를 확인해주는 일 외엔 도와줄 수가 없다 해요ㅜㅜ
0 좋아요
선풍
Active Level 4
태블릿
고생하셨어요ㅠㅠㅠ 되돌릴 수도 없게 다 날라가버렸다니... 너무 아쉽네요..
0 좋아요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러우시겠지만, 로그를 전달해주시면 빠른 개선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원인이 파악 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Samsung Notes 설정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다른 문의 사항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litt
Active Level 1
태블릿
추후에 삼성클라우드나 원드라이브에 백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삼성 노트에 분류해놓은 문서 폴더 채로 시스템 사용자가 수동으로 쉽게 백업시킬 수 있는 기능을 해당 앱 프로그램에 추가로 구축해놓아 사용자도 이중장치로서 이러한 사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제서야 겨우 다시 작성해놓아 복구시켜 놧는데 너무 힘들어서요 다시는 겪고 싶지 않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