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탭s7 잠금화면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9-23-2020 12:11 PM)
1009 보기
햄빵
Active Level 2
옵션
태블릿
갤럭시탭s7 사용하고 있고 잠금화면에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기기를 껐다 켰을 때 생체인식이나 얼굴인식 등은 불가하고 패턴이나 비밀번호 방식만 가능하잖아요?

그런데 기기를 껐다 켜지 않았음에도 한번씩 생체인식이 작동하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아예 지문인식이나 얼굴인식 센서 자체가 작동하지 않음)

장기간 미사용 시 심한것 같은데 휴대폰의 경우에는 이런 경우가 전혀 없는데 탭은 왜 이런 경우가 자꾸 발생하는거죠??
제가 설정을 잘못한건가요?
0 좋아요
3 댓글
생체인증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햄빵 님, 생체인증 담당입니다
구글 Android 10 (Q-OS) 의 보안 정책에 의하여 Galaxy Tab S7 에서는 설정된 생체인증 종류에 따라 72시간마다, 얼굴을 설정한 경우에는 24시간 주기 또는 4시간 이상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생체인증 대신 등록하신 PIN, 비밀번호, 패턴으로 잠금을 해제 하여야 합니다.
보안을 위한 정책이기 때문에 불편하시더라도 상기와 같이 잠금을 사용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햄빵
Active Level 2
태블릿
4시간 미사용 시 지문도 잠기는건가요??
지문은 보안성이 매우 높은 수준인데도 굳이 4시간 주기로 재인증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얼굴인식이야 그렇다고 쳐도 패턴보다 지문인식이 더 높은 수준의 보안으로 알고 있는데, 지문인식은 그대로 유지되도록 건의해봅니다!

편하려고 사용하는 생체인식인데 이렇게 하면 태블릿을 자주 쓰지 않는 사람은 매일 패턴이나 핀을 입력해야 하니 생체 인식이 탑재된 의미가 없네요.

부디 지문만이라도 그대로 유지될수 있도록 의견 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