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갤럭시 탭 S4 잔상

(게시글 작성 시간: 12-07-2019 01:16 PM)
860 보기
양셍이
Active Level 8
옵션
태블릿
제가 공부용으로 태블릿을 사용하기 때문에 화면 켜짐 시간이 긴 편인데요, 오늘 잠깐 앱 로딩하는 사이 회색 화면이 나타났었는데 잔상이 어마어마하더군요. 산 지는 5달도 채 안됐는데 무상수리로 디스플레이 교체 가능할까요?

올레드가 잔상이 어느정도 생긴다고는 들었지만 하루에 고작 서너시간 정도 계속 켜놨을 뿐인데 이렇게 심해질줄은 몰랐네요. 이럴거면 그냥 LCD 태블릿을 살걸 그랬어요.

서너시간 연속으로 켜놓는 것이 무리인가요? 시간이라든지 타이머라든지 그런걸 계속 켜놓다보니... 그렇게 됐나봐요.
3 댓글
채택된 답변
잋밓
Active Level 4
태블릿
1년내 번인 교체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태블릿으로 동일 화면 오래띄우시려면 lcd계열 쓰셔야합니다. 그래서 pc나 노트북 쪽에는 다 lcd쓰죠.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태블릿
음...하루에 서너시간이더라도 거의 매일 비슷한 UI로 그렇게 사용하신다면 번인이 발생할 우려가 충분히 있습니다.

특히 밝은 화면으로 장시간 사용하실 경우 번인 발생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1년의 무상 기간이 적용되며, 정도에 따라 번인 보정 또는 디스플레이 교체를 진행할 것입니다.

유저 분들의 답변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셨다면 해당 답변을 채택해주시면 더욱더 감사하겠습니다 🙂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 활용해주세요 🤗
(우측 상단 3점메뉴 > 답변 채택)
G
Active Level 9
태블릿
같은 화면 띄우면 어쩔 수 없습니다... 화면 돌려가면서 쓰는 걸 추천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