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탭 S4 사용자들 뭉쳐라

(게시글 작성 시간: 12-07-2020 04:00 PM)
167 보기
양셍이
Active Level 8
옵션
태블릿

 
딱 한 마디만 합니다. 제발 삼성 관계자 여러분께서는 갤럭시 탭 S4 제품을 One UI 2.5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딱 한마디는 거짓말

2018년형 제품 중 유일하게 2.5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 제품군에 속합니다. S9/N9 시리즈와 동일한 프리미엄 라인업에 속하고 가격도 한 두푼하는 돈으로 산 저가형 제품도 아닙니다. 3.0 업데이트 기기 목록에 없을 것을 예상했지만, 탭 A 8.0 with S Pen과 같은 제품보다 못한 취급을 받는게 참 아쉽습니다. 스펙 상으로는 위 재품이 3.0 업데이트를 오히려 더 못받을 것 같은데요...

3.0 바라지도 않습니다. 2.5까지만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굿락의 펜타스틱, 멀티스타, 키즈카페 등 거의 절반 이상의 기능이 제한되어 있고 태블릿을 위한 굿락 기능들도 S 시리즈 중 S4만 같은 안드10에서 소외당하고 있습니다.

세로 앱 가로로 돌려주는 기능, 펜 포인터 바꾸기 기능 등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이 너무나도 많아요.

이 뿐만 아니라 더 이상 메이저 업그레이드(판올림)를 받지 못하는 기기는 탭 S4 뿐만 아니라 다른 기기들도 가장 최신 파생 버전(2.5)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년에는 10시리즈, S5e 등의 지원이 끝날텐데 그 시리즈도 가장 최신의 3.x 버전까지 업그레이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최신 파생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제품들은 판올림이 끝난 기기들에게 우선권이 주어졌으면 좋겠네요.
5 댓글
heatljh
Active Level 6
태블릿
사용자로서 동의 합니다
참치찌개
Active Level 3
태블릿
동의합니다. 계속 이런식이면 탭은 아이패드로 살까합니다... ㅠㅠ
KoreaChoko
Active Level 7
태블릿
저도 탭s4 쓰고있는데.... One UI 2.5라도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이....
양셍이
Active Level 8
태블릿
그거 아세요? ㅋㅋ 아직도 와이파이 버전 업뎃 안 올라왔어요 ㅋㅋㅋ 이러다가 내년에 해주는건 아닐지... 도대체 LTE 버전이랑 와파 버전이랑 업데이트 날짜가 이렇게까지 차이가 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혹시라도 2.5 지원해주는건 아닐지 기대해봅니다 ㅋㅋ)
KoreaChoko
Active Level 7
태블릿
저도 압니다..... 와이파이 버전 아직 안올라온것을..... 근데 LTE버전이 2.5버전 업뎃이 안되고 보안 업데이트 되었는데 과연....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