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탭 S7+ 세컨드 스크린 인식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8-03-2021 01:47 PM)
2051 보기
Samsung_wq9H1IO
Beginner Level 2
옵션
태블릿

그동안은 딱히 이용 안하다가 이번에 세컨드 스크린을 써보려고 하는데 탭에서 세컨드 스크린 클릭 뒤 연결하려고 Win+K를 눌러서 아무리 기다려도 제 테블릿을 찾질 못하네요 인터넷 찾아보면서 인텔 드라이버 자동 업데이트 윈도우 업데이트 심지어 아수스 노트북이라 아수스 메인보드 업데이트까지 했는데 아무리 뭘 해도 인식이 안되는데 대체 뭘 해야 될까요. 노트북은 아수스 tuf gaming f15입니다.

현재 Wifi update 버전은 22.60.0.6이고

윈도우 버전은 10.0.19043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버전은 471.41 입니다.

I5-10300H

GTX 1650ti

인데 뭘 해도 세컨드 스크린이 도저히 연결이 안되네요.

탭에서 컴퓨터 모니터에 화면 띄우는건 되는데 노트북에서 탭으로 세컨드 스크린이 안됩니다.

 

0 좋아요
1 댓글
옵션
태블릿

Samsung_wq9H1IO고객님, 안녕하세요? 

기능 사용에 불편하시다고 하니 안타깝습니다.  당사의 PC가 아니어서 저희가 확인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늘 다른 멤버스 채널로 설명을 드린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만 고객님의 경우에 해당되는 내용만을 추려서 한번 더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 니다.

1. 윈도우의 버전이 19041.572 이상 - 고객님의 Windows 버전은 이 기준버전 보다 최신버전이 맞으므로 문제 없습니다.

2. 무선랜/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 - 제조사별로 driver버전이 달라 저희가 아수스 제품의 driver버전  및 내용을 확인이 불가하여 가이드를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3. Wi-Fi Direct 장치 삭제 부탁드립니다.
   1) Windows 설정 > [장치] >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 선택
   2) 사용중인 Tablet 장치 선택 > 제거
   3) 2nd screen 연결 재시도
       - Tab S7 > 퀵패널 > 세컨드스크린 선택
       - PC에서 Win+K 로 Tab S7 검색

여기까지 하셨는데도 PC에서 검색이 안되신다면 다음과 같이 PC나 Tab의 문제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Tab S7 check : Tab S7 > 세컨드 스크린 실행 > 갤럭시 폰에서 SmartView실행하여 Tab S7에 화면 출력 가능여부 확인 > 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면 Tab S7은 이상 없음 (또는 다른 PC에서 Tab S7에 PC화면이 미라캐스를 통해 출력여부를 확인)
2. PC check : Smart TV를 가지고 계신 경우 PC에서 Win+K 를 누르시고 TV를 미라케스트 장치로 선택 후 PC화면이 TV에 정상 출력되는지 확인.  스마트TV에 연결되지 않는다면, PC가 미라캐스트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세컨드 스크린으로도 연결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5.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다면 PC고객님의 PC HW가 무선화면 공유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indows OS의 피드백허브(feedback hub) 기능을 통해 Microsoft에 문의 제보 및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