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탭 s8+ 다 잘되는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다는거 같아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27-2022 11:50 AM)
339 보기
rimo니
Active Level 1
옵션
태블릿
갤럭시 탭 s8+ 사용자 입니다. 구매해서 배송온지 이제 6일째입니다, 근데 첫 날에 100%를 충전하고 영상 좀 시청하면서 노트 필기하고 했는데 거의 2분만에 1%씩 배터리가 닳습니다. 지금은 화면을 좀만 켜둔 상태로 놔두기만해도 2분도 채 안되서 배터리가 닳고요 이거 제 탭이 문제 있는건가요? 해결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0 좋아요
1 댓글
Power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동일한 패턴으로 사용 중이신데도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고 느껴지시나요?

배터리 소모는 설치된 앱의 업데이트, 단말 사용 환경 또는 사용 패턴의 변화 등 여러 요인에 의해 복합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지속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고 느껴지시면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슈 발생 시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 증상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어떤 동작에 의해 배터리 소모가 많은지 상세히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신고를 하시기 전에 반드시 삼성 멤버스 앱을 v3.9.21.2 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바랍니다.

- Samsung Members 다운로드 링크 : https://bit.ly/3nOE3pC

- Samsung Members 앱 버전 확인 방법 : Samsung Members 앱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Samsung Members 정보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