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갤럭시 탭s6 배경화면 가로/세로 따로 지정

(게시글 작성 시간: 02-09-2021 12:47 AM)
2779 보기
CAVEIRA
Active Level 4
옵션
태블릿
아직도 반영이 안 되고 있네요?? 이 기능을 만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매번 배경화면 바꿀 때마다 불편함이 큰데 불가능하다면 불가능하다고 답변이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최소한 배경화면과 관련된 옵션(홈화면 세로고정 등 일반 스마트폰에는 들어가있는 기능들)이라도 늘려주셨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탭s6 쓰면서 실망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업데이트를 통한 개선이라도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원글--------‐-----------
매번 배경화면 설정할 때마다 발생하는 문제점이 가로와 세로 화면을 따로 지정할 수 없어서 가로 화면에서 정상적으로 보이는 배경화면이 세로화면에서는 중앙 부분으로 확대되어 나타납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예전부터 반영 안해주신 것으로 알고있지만 제발 기능 좀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댓글
배경화면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되어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배경화면이 자동회전될 경우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간 해상도 차이가 발생함에 따라 세로 기준의 이미지가 가로모드에서는 다소 확대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현재 인물이나 사물 중심으로 화면이 전환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의견은 현재 저희 내부적으로도 검토하고 있는 단계로, 배경화면 기능에 대한 다각적인 개선 방법 및 기타 이슈사항에 대해 유관부서와 논의하고 있습니다. 더 만족스럽고 향상된 기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검토하고 있으나, 해당 기능이 탑재될 수 있을 지에 대해서는 현 시점에서는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갤럭시 제품 사용하시면서 좋은 의견있으시면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고픈해골
Active Level 9
태블릿

혹시 이부분 어떻게 됐나요. 아직 논의 중인가요? 아님 안하는걸로 했나요?

채택된 답변
서모
Active Level 3
태블릿

이거 언제 해주실건가요. 진짜 불편해 죽겠어요.

CAVEIRA
Active Level 4
태블릿
안 해주는 이유? 뻔하게 답 나오죠. 그거 업데이트 할 시간에 새로운 기능 홍보하는게 더 이득이거든. ㅋㅋㅋ. 탭 S6는 그냥 버린 자식이죠? 이럴거면 이거 왜 판매한건지 모르겠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