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갤럭시 탭s6 3분할

(게시글 작성 시간: 09-04-2020 03:34 PM)
255 보기
Preveza
Expert Level 2
옵션
태블릿
탭s6는 3분할 안되나여?ㅠㅠㅠㅠ 아직 안되는거라면 업데이트 해줄까요?!
0 좋아요
3 댓글
MultiWindo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Preveza님! Multi tasking 담당자 입니다.
저희 기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주신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담당팀에서는 스펙상 문제가 없다면, 가능한한 차별없이 양질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는 Tab S6에서 3 - Multi active window(3분할 화면) 기능은 지원해드리고 있지 않으나, 가능한 빠른 시일내 사용자분들께서 기능을 만나보실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는점 말씀드립니다^^; 

정확한 일정을 말씀드리긴 어려운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기능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개선의견 및 불편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Preveza
Expert Level 2
태블릿
오 ㅋㅋㅋㅋㅋ앞에 말씀하신거는 노력하고 계시다고 했는데 빠른시일내 기능을 만나볼수 있다는 말씀은 결과적으로 해주신다는 말씀이네요!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MultiWindo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네, 맞습니다^^; 담당팀에선 가능한 빠른 시일내 유저분들께 기능을 제공해드릴 수 있을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정확한 업데이트 일정은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ㅠㅠ)

 

앞서 말씀드린 노력중이란 내용은 3 - Multi active window외 전 모델에 탑재되지 못한 다른 기능들에 대해서도 제공해드릴 수 있을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모니터링하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기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고, 언제든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