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탭s7+ 미스틱 네이비 구매혜택 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5-30-2021 03:36 PM)
622 보기
쫑허
Active Level 3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4월 출시된 갤럭시 탭s7+ 미스틱 네이비 구매한 사람 입니다.
구매 혜택 관련하여 여러가지 사은품들과 삼성케어플러스 6개월권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혜택 기한은 2021-05-31로 아래 사진과 같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을 신청하기 위해서 이벤트몰로 갔는데 6개월 무료쿠폰은 존재하는데 가입기간 30일이내 신청하지 않으면 가입 불가로 가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프로모션 유의사항에는 행사기간내 삼성멤버스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고 나와있었기에 저도 5월31일전에만 신청하면 가능 할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삼성케어 플러스에서 가입기간 30일 이내라는 문구가 뜨면서 쿠폰 적용하여 가입하는 것이 불가 하였고 프로모션 유의사항에 그런 내용이 기재도 되지 않은 것으로 프로모션 오류라고 생각을하여 게시글을 올립니다.
일반적으로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는 경우는 가입기간 30일이내 가입하는 것이 기재 되있지만, 이번 건 같은 경우는 가입기간 30일이내라는 유의사항이 기재 되어 있지 않았고, 5월31일 이내라고만 기재 되어있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쿠폰은 5월31일까지는 계속 살아 있지만 가입은 못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만약 가입기간 30일이내 사용이라고 기재가 되어있고 쿠폰 유효기간은 별도라고 나와있었다면 그건 기간내에 사용 안한 제 잘못 이겠지만 이 경우는 프로모션팀이 제대로 유의사항을 명시 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 합니다. 그렇기에 삼성케어 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봤지만 가입기간 30일 이내라는 말만 하며 실질적인 해결방안은 주지 않았습니다. 그건 이벤트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라고 해서 내일 문의 할 예정 입니다.
저와 같은 경우를 겪는 사람이 없길 바라며 이글을 올리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기업이라면 이런 디테일한 부분도 제대로 수정하고 처리 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image


8 댓글
위쩐
Beginner Level 4
태블릿
  • 이런 경우가 다있군요... 제대로 처리받았으면 좋겠네요!!! 
쫑허
Active Level 3
태블릿
넵 제대로 처리해준다면 대기업 다운 면모를 보여주는거고 처리 못한다면 문제가 많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쫑허
Active Level 3
태블릿
금일 이벤트 고객센터에 연락한 결과 삼성케어 플러스 정상으로 6개월 무료 가입 완료 했습니다.
신속한 처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싸순
Active Level 1
태블릿
저도 저 상황인데 어디에 연락해서 혜택 받으셨나요ㅠㅠ 전화번호가 1833-6050 맞나요?
0 좋아요
쫑허
Active Level 3
태블릿
예 맞습니다.
1833-6050 전화하셔서 상황 설명하시고 가입 안된다고 하시면 처리 해줍니다.
문자로 처리 받았다는 내용 확인하고 오늘까지 삼성케어플러스 신청 하시면 되요.
0 좋아요
싸순
Active Level 1
태블릿
감사합니다! 저도 당장 문의해야겠어요.
0 좋아요
쫑허
Active Level 3
태블릿
넵 잘 해결 하시길 바랄게요!
0 좋아요
싸순
Active Level 1
태블릿
해결되었어요! 막날이라 이런 경우가 많나봐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