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탭 알림시 화면켜짐관련 해결방안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24-2021 10:59 PM)
717 보기
금만
Beginner Level 3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알림시 화면 켜짐관련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현재 갤럭시 탭 S7+사용중입니다. 

가장 큰 고민이 각종 알림(문자, 메일 등)이 오면 화면이 계속 켜지는 것 입니다.

알림이 올 때 마다 화면이 켜지니 배터리 감소 문제도 있고 어두운 환경에선 갑자기 화면켜짐으로 인해 놀랄때가 많아서요.. 

혹시 모든 알림이 올 때 알림은 정상적으로 오지만, 잠금화면에서 화면켜지는 현상만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요? 

인터넷 검색하니 그냥 알림이 안오도록 알림을 꺼라 라고 말하는데 그건 불편해서요... 혹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태블릿
저는 사요 않을 때에는 비행기모드 해두고 확인할 때 푸는 식으로 사용했습니다..! 어차피 알림은 폰으로도 오니까요. 그리고 화면 덮어놓으면 화면 켜지는 건 없어서 저는 북커버 썼습니다.
0 좋아요
QuickPanel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알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알림이 올때 화면이 켜지는 것은 안드로이드나 기기에서 제어하고 있는 기능이 아닙니다.
이러한 알림을 발생시키는 앱이 화면 켜는 동작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조절은 앱 자체 설정에서 제공하고 있을 시 수정 가능하십니다.
추가적으로 사용하시면서 불편함이나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의견 주시면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만족하실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좋아요
갤러어억시이
Active Level 4
태블릿
폴드3 사용중이고 n
ui 4.0 업뎃 이후로 전과다르게 리마인더나 문자 알림이 오면 저도 전체화면 켜져버리는데요..다른 어플도 아니고 순정 어플인데요. 이전에는 화면 안켜지게 됐었는데 업뎃 이후론 화면 안켜지게하는 설정 칸도 없어졌고 그냥 무조건 화면 켜집니다.... 어플내에서 수정하는거 아무리 찾아봐도 못찾겠어요.. 호주머니에 잡고있는데 문자와서 전체화면 켜지고(노크온 된고 아닌데도) 저도 모른사이에 터치돼서 다른거 막 켜져있고 이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