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북커버 키보드 사용 불편,,, (캡처버튼의 필요성..?)

(게시글 작성 시간: 03-12-2021 10:13 AM)
145 보기
MiroKoony
Active Level 6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북커버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있어서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 굿락이나 다른 기능으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는지, 아니라면 요청드리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터치패드를 끄고 사용하면 터치패드에 대한 불편함은 다소 번거롭더라도 펑션+스페이스를 미리 눌러놓고 작성하면 조금이나마 불편함은 덜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Backspace 버튼 옆에 있는 캡처버튼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껴 이 부분에 대해 글을 작성합니다.

Backspace 키가 작기 때문에, 그 옆에 있는 캡처 키를 누르게 됩니다.
Backspace키를 여러번 누르다가도 여러번 캡처버튼을 누르게 되어 여러번의 캡처이미지가 발생되는 문제점이 있죠.
또 이를 매번 번거롭게 갤러리까지 들어가서 삭제를 해주고, 다시 돌아와 글을 작성합니다.

터치패드를 끄는 기능은 있지만, 캡처버튼을 끄는 기능은 없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업데이트를 건의드립니다.
터치패드를 끌 수 있듯이, fn+cmd+화면캡처버튼 등의 단축키로 화면캡처버튼을 끌 수 있도록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s7이 출시되고 한참 시간이 흘렀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전히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아 글을 작성합니다.

화면캡처버튼을 자주 사용하기보다는 덱스모드 상태에서 상태바에 있는 캡처로도 충분합니다.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이러한 불편함때문에 굳이 북커버 키보드를 사용해야 하나 싶고, 또 이러한 불편함 때문에 타사의 키보드를 추가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럴거면 노트북을 샀지, 괜히 s7을 샀나 하는 후회도 합니다.
탭s7에 마우스와 키보드를 더 들고다니면 가방은 더 커지고 불편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지금도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고 봅니다.
2 댓글
태블릿
키보드커버 백스페이스 사용하다가 캡쳐 되는거 엄청 불편한거 인정합니다........캡처된거 다시 지우고 작업하고 너무 불편해요;;
게시글_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MiroKoony님,
제안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